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브흠의 그냥 사는 이야기, 가족송년회, 토닥 토닥 다들 고생했슈 ~♡

in #kr6 years ago

러브흠님 포스팅 하셨었네요??? 왜못봤을까요~~
역시나 연말답게 보내셨군요~~~~

저는 어제 따듯한 스티밋을 만들기 위해 구세군을 돕기위한 자선 길거리 공연을 했습니다ㅎㅎ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봤으니 한번 구경오셔서 따듯함 느껴보세요~ 보팅은 안해주셔도됩니당~

Sort:  

연말이라 가족들과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저도 어제는 바빠서 들어올 시간이 없었네요. 후딱 스마트컴님 포스팅 구경하러 가야겠습니다.
슝슝~~
행복한 클쓰마쓰 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