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흠의 그냥 사는 이야기, 가족송년회, 토닥 토닥 다들 고생했슈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 흠 입니다. ~

오늘은 이른 가족 송년회를 하였습니다. 데헷^^
오랜만에 아웃백 최애메뉴 코코넛 쉬림프~~를 먹으로 아웃백에 다녀 왔답니다.

역시나 오늘도 나이스 타이밍 이였네요.
줄서는 사람들 없길래..
메타 폴리스 아웃백은 인기가 없구나 하고 들어 갔는데..
먹고 나오니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크큭 정말 나이스 타이밍. ~~

엄마사랑 샐러드.. 사실 저는 돈주고 샐러드 시켜먹는게 좀 아까운 1인이지만...
고기는 남겨도 야채 남기는건 안타깝다는 저희엄마.
사실 저는 이해가 잘 되지 않지만.. 엄마가 좋아하는 샐러드도 시켜 봅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코코넛 쉬림프
큭~~ 탱글탱글한 새우가 지인짜 맛납니다.
저는 아웃백에서 제일 맛난 메뉴 인거 같아요.. !!(엄지척)

항공샷~
뭐 이렇게 찍는건가요?
사진 1도 모르는 러브흠. 크큭

와인도 한잔 마셨습니다.
생일이라 허세좀 부려 보았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가족들 아무도 안마신데요. 그래서 저혼자 와인혼술 했습니다. 크큭
제 생일이니 모두 저 하고 싶은데로 하라고 하더군요.

2017년 마지막날은 아무래도 친정엄마와 같이 보내기 힘들거 같아 미리 송년회를 하였습니다.
2017년도 열심히 잘살았다고 서로서로 이야기도 하며 맛난 저녁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집에 와서는 저의 34살을 축하 해주었습니다. (저는 겨울에 태어난 겨울아이 헤헷^^;;)

생일이 별건가.. 이런거 없었음 좋겠다 싶고 늘 생일이 민망했는데...
오늘은 엄마의 한마디가 참 좋았습니다.

"엄마 낳아 주셔서 감사해요"
"내딸로 태어나줘서 고맙다"

사랑받고 있다고 느낀 매우 행복한 생일 이였습니다.

울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잦은 송년회로 바쁘시겠지만..
가족들과도 의미있는 송년회 시간이 되시길 바랄게요.
모두모두 행복한 토요일 되셔요 뿅~♡


메타폴리스 아웃백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
전화 : 031-8015-4261
매일 11:00 - 22:00

Sort:  

happy birth day to you

Thank you~~~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lee님 ~~

생일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행복한 토요일 저녁 되세요 ★

행복함이 절로절로...
감사합니다.

천운님 ~~ 넘넘 감사합니다. ^^
행복한 토요일 저녁 되세요 ★

좋은 시간 보내신 거 같네요. ㅋㅋ
괜시리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
생일도 축하드려요 ~ ㅎㅎ

크큭 그래 하늘님 ~~~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나니 기분도 좋습니다.
그래하늘님께서 이리 같이 기분 좋아해주시니 기분 좋네용
감사합니다 .~~
그래하늘님도 행복한 토요일되셔요 ★

앗!!! 오늘 흠님 생일이었단말입니까???
추카추카추카!!!!
맛난 음식과 와인과 케이크와 사랑하는 사람들 곁에두고 완전 행복한 생일처럼 보이네요^^♡

언니 고마워용. ^^
가족들과 함께라 더더욱 좋았던거 같네요.
곧 클쓰마스라. ㅋㅋㅋㅋ 언니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되셔요 ★

흠님❤️ 생일축하드려요!!!
따뜻한 연휴 되세요😆😆

아이궁 부끄럽지만. 감사합니다. 신농님 ~~
신농님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

생일축하드려요~가족이 함께 축하하는거 정말 감사하고 좋은일입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포유님
가족들과 함께라 더욱 좋았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_^
메리 크리스마스~~

생일 축하해요~~ 가족과 보내는 송년회라 더 특별하실 것 같아요~~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송년회라 더더욱 좋았던거 같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데헷 ^^
감사합니다. 블루 스카이님 ~~
행복한 메리 크리스마스 되셔요 ★

러브흠님 생일 정말정말 축하해요^^~
우리 아이가 유치원에서 배워서 계속부르는 노래가있어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이궁 투럽맘님. T^T사랑받기위해 태어났다고 하니 뭔가 뭉클 하네요.
감사합니다. 투럽맘님
두예쁜 따님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

즐거운 시간이었겠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

네 행복한 시간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은스타님
행복한 메리 크리스 마스 되셔요 ★

참 잘하셨어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히힛 잘햇나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티원님 ~~
예쁜 따님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

생일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stakky님 ~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

추운날이 생일이셧군요 생일축하드려요 ^^

히힛 네네 겨울에 태어났네요. ^^
감사합니다. younbokum님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생일축하드려용!!

제가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열었답니당
오셔서 한번 신청해보세용!!ㅎㅎㅎ 당첨되시길 바랄께용^^
https://steemkr.com/kr/@oounding/22dyvn

감사합니다. 방문하여 저도 이벤트 신청 하겠습니다ㅏ.
이렇게 이벤트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용.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

축하드립니다.
두고두고 행복하세요.
가족 송년회 사랑을 확인하는 자리 같아요.
Merry Christmas!!!

jjy님 넘넘 감사합니다.
두고두고 행복한 시간이 될수 있도록 노력 할게요.
정말 사랑을 확인하는 자리였네요. jjy님도 메리 크리스 마스입니다. ^^

생일 축하합니다. 34살이라니, 한참 좋을 나이네요! :)
행복하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불이님 ~~~★
불이님도 가족들과 행복한 클쓰마쓰 되셔요 ~~~★

생일 축하드려욧!!
즐거운 시갘 되셨겠어요
여기두 상어케이크가 ㅎㅎ

흠아 어제 생일이였구나 ^^
늦었지만 생일축하해 ♡
승윤이랑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길...
너희 가족에게 축복이 함께하길 기도할게

고마워~~~~♡.♡
반도 가족들과 행복한 클쓰마쓰 보내길 바래~
늘 즐거운 시간이길 ~~~^^

러브님 생일축하드려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되세요^^

네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낸거 같아요. ^^
카페모카님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셔요 ★

러브흠님 포스팅 하셨었네요??? 왜못봤을까요~~
역시나 연말답게 보내셨군요~~~~

저는 어제 따듯한 스티밋을 만들기 위해 구세군을 돕기위한 자선 길거리 공연을 했습니다ㅎㅎ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봤으니 한번 구경오셔서 따듯함 느껴보세요~ 보팅은 안해주셔도됩니당~

연말이라 가족들과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저도 어제는 바빠서 들어올 시간이 없었네요. 후딱 스마트컴님 포스팅 구경하러 가야겠습니다.
슝슝~~
행복한 클쓰마쓰 되셔요 ★

우리 러브흠님! 늦었지만 해피벌쓰데이 투유~~
그리고, 승윤이와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______^*

우앙~~~ 우리 홈슐랭님 ~~ 감사합니다. ^^
홈슐랭님도 행복한 클쓰마쓰 되셔요 ~~~~~★

읽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러브흠님! 남은 연휴도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가나님~~~ 감사합니다. ^_^
가나님도 행복한 클쓰 마쓰 보내셔요 ~★

제가 사는 곳에 아웃백이 없어지는 바람에 아웃백에 가기가 힘들어졌어요. 예전엔 런치 메뉴를 시킨 후에 스프를 샐러드로 바꾸고 텐더 추가하고 어쩌고 하면서 싸고 맛있고 양 많이 먹는 방법도 알고 자주 갔었는데 말이죠.

음식도 음식이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더불어 생일도 축하드립니다.

hangeul님께 조언을 듣고 가야 했을거 같아요. ㅎㅎㅎㅎ아웃백 주문은 어려워. ㅋㅋㅋㅋㅋㅋ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 더더욱 의미있었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

hangeul님도 행복한 클쓰마쓰 되셔요 ★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가족들과 아주 행복한 시간이 되셨겠어요.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요~

마이 해피 써클님 ~~~~~감사해용 ~~
마이해피 써클님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셨죠?
감기 조심하시구~ 한주 마무리도 잘 하셔서 우리 2017년도 잘 마무리 해용
행복한 밤 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