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해피님 소철님은 신의 영역이십니다ㅎㅎ 스파없이도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는 분이시지요 ㅎㅎㅎ
실제로 만나면 빛이나서 똑바로 처다보지 못한다는 소문이...

뭣보다 먼저..
스맛콤님 보내주신것 받았답니다 ㅎㅎ
저번에 받았던 것은 브양님이 보내주신건데 제가 헛갈렸네요 ㅎㅎ

그나저나..
제가 혹시 만날때마다 라이트 들고다녔던 것은 아니겠죠?
왜 똑바로 못보셨을까요? ㅋ

익히 공부해서 소철님 명성은 잘 알지요!
그나저나 스맛컴님 뉴비지원 프로젝트 저도신청할껀데
소철님도 스파없는데 신청하세요!!ㅋㅋㅋㅋ

어흑 ㅜㅜ
오늘만 두번 죽이기 하는거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