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9> Food trip to city of Jin-ju ( 진주 먹방 여행 후기 )

in #kr7 years ago (edited)

Hi, this is @solioquist. I'm going to post the review of my trip to city of Jin-ju

안녕하세요 @solioquist 입니다 ! 어제 미처 못올린 진주 여행 후기 전해드립니다 ^^

image
image

I ate icy noodles and korean meat-pizza for my dinner when I just arrived in city of Jin-ju. These foods were really awesome. The picture above shows the spicy-icy noodle.

진주 도착하자마자 저녁 식사로 비빔냉면과 물냉면, 육전을 먹었는데요 ~ 냉면은 면발이 정말 찰지고 육전은 한우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육전을 냉면에 싸먹으면 담백한 맛과 달콤한 맛이 한데 어우러져 배부른줄도 모르고 폭풍흡입...!

image

This is the picture of korean icy noodle.
물냉면의 모습도 따로 찰칵 !

image
image

These are the pictures of Korean meat-pizza. Its main ingredient is Korean native cattle beef. Its taste is clean and gravy

이게 바로 제가 먹은 육전인데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한우가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고소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부침개나 전 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육전은 정말 입 안으로 쓸어담았습니다 ㅎ_ㅎ

image

혹시나 제 포스팅을 보고 식당 방문하고 싶으신 스팀잇 유저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식당 입간판 사진 올려드립니다 ! 진주에 있는 '하연옥' 이라는 식당이구요, 사진에 있는 저 냉면을 불과 8천원이면 즐길 수 있답니다 ^.^ 스팀잇 유저 여러분들도 여행 중 맛있는 음식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해요.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S : 본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여행 후기입니다. 홍보, 광고성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Sort:  

진주도 먹을 게 참 많은가봐요 아침부터 군침이 도네요..ㅎㅎ

저도 몰랐는데 진주도 먹방하기 정말 좋은 도시더군요 ~ 여유 될 때 놀러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와......진짜 맛있겠어요

진짜로 맛있습니다..,,.댓글을 다는 지금 새벽에도 또 먹고싶어서 허기가 지네요 ㅜ 댓글 감사합니다 ! 맞팔 드렸어요 ~

하연옥 가봣는데 강추 ㅋ 잘보고가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업봇 및 팔로신청해용ㅎ

저도 맞팔 드립니다 ~~ 댓글 감사드려요 ^.^ 다른 글도 기대해주세요 ~~ !

진주냉면 첨 먹어보고 쇼킹했던 기억이 있네요
어디서도 맛보지 못할 특이한 맛에.. ㅎㅎ

저도 다 같은 냉면인줄 알았는데 풍미가 색다르더라구요...정말 만족한 냉면 한끼였습니다 !

아 공군 출신이라면 누구나 한번 가보는 곳이네요..
저도 훈련소 수료하고 가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아 ! 공군 훈련소가 진주에 있지요 ~ ? 저는 제가 방문한 음식점이 그저 조금 맛있는 음식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 이제보니 진주의 소문난 맛집이었네요 ~

와안전.. 맛있겠네요~ 맛난 먹스팀 공유 감사드립니다!
보트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함께 팔로우 해요 ^^

감사합니다 ^^ 맞팔 드렸습니다 ~

엇 하연옥!! 진주 놀러가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가봐요? 저도 재작년인가 방문했을 때 갔던 집인데 ㅎㅎ 육전이 정말 맛잇더라구요! 즐겁게 먹방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