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토큰 ORG 로 귤 사세요! :) 그동안 귤토큰 현황도 정리해보았습니다.

in #kr4 years ago (edited)

귤직거래.JPG

안녕하세요! 귤토큰 org 의 발행자 솔나무(어썸제주)입니다!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귤토큰을 발행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귤을 따는 계절이 되었다니요!!

이미 많은 분들이 귤토큰을 사용해주고 계십니다. 그런데 스팀잇 활동을 잠시 쉬고 계신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가 귤토큰 보유 계정분들을 찾아서 댓글로 귤토큰으로 귤 구매 안내를 드릴 생각이에요!

귤토큰을 사용해서 귤 주문해주시는 방법은 심플합니다!
1 ORG = 1 귤 입니다.

그래서 50 ORG 로는 5KG 귤 한박스, 100 ORG 로는 10KG 귤 한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스팀엔진에서 @solnamu 제 계정으로 귤 토큰을 전송해주시고, 아래 구글 주문서 링크로 배송받으실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자 이름에 스팀잇 아이디도 살짝쿵 입력해주면 헷갈리지 않아서 좋아요!

https://forms.gle/TPhp3Csi3Dq5S4BGA

현재까지 730 ORG 가 귤 주문으로 소진되었고, 13분이 귤을 주문해주셨습니다. :)
리뷰도 하나 둘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생각해보면 귤토큰 프리세일 때 주문하신 분들은 지금 더 비싸게 매도하셔도 시세차익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처음 귤토큰을 1차 프리세일 할때 가격인 1스팀 = 5귤토큰 이었고,
2차때는 1스팀 = 3귤토큰에 판매했습니다. (그때 당시 1스팀 가격 500원)

1차 때 구매하신 분들의 경우 20스팀으로 100귤토큰을 구매하셨으니, 20스팀X500원 = 10,000원에 10KG 귤 한박스를 구매하신 셈입니다. 현 10KG 귤 한박스 판매가는 30,000원이니 그때 당시에도 20,000원이나 더 저렴하게 구매하신 것이죠.

지금 시세로 치면 20스팀X167원 = 3,340원 입니다. ㅎㄷㄷ

그런데 현재 스팀시세로 귤 10KG 1박스를 구매하려면 (업비트 기준 1스팀 167원)
180스팀이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1차 프리세일때 귤토큰을 구매하신 분들은 스팀엔진에서 귤토큰을 매수가보다 더 비싸게 파셔서 차익실현을 하시고, 귤토큰 구매자분은 시중가보다 더 싸게 귤을 사먹을 수 있는 모두가 윈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누가 손해를 보느냐!!!!

바로...저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토큰을 싸게 판매했던 이유는 스팀의 미래 가격이 오를 거라는 예측 때문이었어요. 그래서 어떤분이 나중에 스팀이 비싸지면 어떻게 하냐? 라고 댓글도 달아주셨었는데....아직 그 미래가 오질 않았네요.

우선 귤토큰 판매로 받는 스팀들은 고스란히 업비트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지금 매도하면 막심한 피해가 실현되는 것이니까요. 현재는 귤토큰으로 판매되는 모든 손해분은 그냥 제 현금으로 방어하고 있는 셈입니다. (그래도 미안해하지 마시고 많이 주문해주세요!)

귤토큰을 제가 감당 못할 정도로 많이 판매한게 아니었기 때문에 괜찮아요. 물론 귤토큰을 많이 구매해주신 큰 손분들이 갑자기 마구 귤을 주문해주시면 마치 뱅크런 사태가 일어날 것 같지만 ㅎㄷㄷㄷ (농담입니다. 마구 주문하시고 선물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귤토큰 보유자 분들이 모두 귤을 주문해주셔도 200~300박스 가량 이니까요. 3만원으로 계산해도 최대 피해액은 900만원 정도 네요. ㅠㅠ 헉.)

귤토큰으로 귤 드셔보시고 맛있으시면 주변에 많이 홍보 부탁드려요!!
그렇게 입소문이 나서 주문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awesomejeju
위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무농약 감귤.jpg

구글주문서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그냥 문자로 주문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카톡으로 주변분들에게 팍팍 홍보해주세요. ㅋㅋ

이 글도 리스팀 팍팍!!

막막 자신이 활동하고 계신 네이버 카페나 다음 카페, 커뮤니티들이 있으시면 커뮤니티에도 귤 리뷰 올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작년에도 귤 구매 고객분들이 맘카페같은 곳에 리뷰를 남겨주셔서 많이 판매되었어요.

저희 귤이 무농약 귤이라서 엄마분들이 믿고 아이들에게 줄 수 있어서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새콤달콤하니까 임산부들이 입덧 완화에도 좋아하시고요.

그리고 저희 귤 먹고 리뷰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5 귤토큰을 보내드립니다!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분에게는 1 귤토큰을 드립니다. :)

그리고 개인 SNS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혹은 카톡 대화방, 네이버 밴드, 카페에 리뷰를 올려주시고 인증샷 혹은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5 귤토큰을 보내드려요!!!

귤토큰으로 저렴하게 귤 사먹고, 스팀잇에 리뷰남기면 +5, 네이버 블로그 +5, 페이스북 +5, 인스타그램 + 5, 카톡 +5 이렇게 10번만 하면 다시 5KG 한박스를 드실 수 있어요!!! +_+/

08_잘부탁하곰.gif

Sort:  

리스팀합니다~ 귤토큰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혹시 오타 아닌가요? 100org 에 10kg 아니던가요?

|그래서 50 ORG 로는 5KG 귤 한박스, 10 ORG 로는 10KG 귤 한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 큰일날뻔 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00 org 가 맞습니다!

토큰 전송하고 구글폼 작성했습니다. 리스팀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주문서, 입금 확인했습니다. :) 장외거래로 귤토큰 구매하신거죠? ㅎㅎㅎ 신기방기합니다.

아니요. 거래소에서 200토큰 구매했어요 ㅎㅎㅎ오늘 장외거래로 좀물타기가 되었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하! 평단가를 확 낮추셨겠군요. :) ㅎㅎ 감사합니다!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귤토큰 화이팅

@tipu curate

Upvoted 👌 (Mana: 10/20)

감사합니다!! 화이팅!

일단 리스팀합니다. 보팅도 드리구요. 저도 저녁에 귤토큰으로 주문해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주문서와 귤토큰 입금도 확인했습니다. :)

리스팀합니다.
좀 지나면 한라봉, 천혜향도 판매하시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당근이죠! 한라봉, 천혜향은 2월부터 판매할 것 같아요. ^^

9E272808-379D-479A-9C49-EC3FD9D41F34.jpeg

귤 껍데기로 귤피차 만들었습니다~^^

우와, 유리병에 담기니까 더 예쁘네요!

향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요즘 집안에 귤향이 가득해요~^^

너무 맛있어요. ^^

감사합니다!!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 ㅎㅎ

귤 정말 잘 먹고 있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주변에도 많이 알려주세요~!

솔나무님 화이팅입니다.
저는 조금 있다가 주문 하겠습니다.
집사람이 신맛을 좀 싫어하네요. ^^

솔나무님 그리고 태그에 zzan 을 좀 넣어주세요. 요즘 스팀잇에 잘 안가서 솔나무님 포스팅을 놓치네요. ^^
이왕이면 dblog 태그도 넣어주시면 제가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11월 중순쯤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제가 니트로 사이트들을 다 쫓아가질 못해서 sct 랑 트리플 에이 사이트까지만 알고 짠을 몰랐었네요. 다음부턴 zzan 태그 넣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저도 방금 막 주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서 확인했어요! :)

귤토큰 생각나서 백년만에 스팀잇 접속- 대박나세요 솔나무님:D

고물님 주문해주셨나요~? :) 응원 감사드려요!

방금 막 주문했어요. 너무 기대되요:D !

확인했어요!! :) 감사합니다. 고물님!
내일 아침에 발송해서 금요일쯤 받아보실 수있을거에요!

두근두근 감사합니당 :D

귤토큰도 있나요? 참 재미있는 발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