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제주 귤 판매개시합니다! :)

in #kr5 years ago

어썸제주의 무농약 못난이 '극조생귤' 판매를 드디어 개시합니다!

작년한해 무농약을 무농약이라 말하지 못하고...ㅠㅠ 못난이라고만 설명해드렸었는데요. 올해는 무농약 인증을 정식으로 받아기 때문에 자신있게 무농약이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올해는 귤 크기별로 판매품목을 분류했어요.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난 크기는 별로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랜덤과를 주문해주시면 되고,

작은 꼬다마 귤 따로,

큰 사이즈의 왕빵 귤을 따로 판매합니다.

극조생귤은 가장 먼저 익고, 수확되는 햇귤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귤을 하루빨리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좀더 진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11월에 판매되는 조생귤을 주문해주시면 좋답니다!

https://forms.gle/gB5pimicM4Mqf6B9A

귤토큰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께서는 제 계정으로 10kg 기준 귤토큰 100개 / 5kg 기준 귤토큰 50개를 전송해주시고
위의 주문서를 통해서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Sort:  

5kg 주문예정입니다~ 밤에 신청드릴게요 ^^

주문서, 귤토큰 전송 확인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5kg 주문하신것 맞으신가요?? 토큰 전송은 100 org가 되어서요~ 확인 한번 부탁드려요. :)

앗 10kg로 변경했습니다~ ^^ 맘편히 많이 먹으려고요...ㅎㅎ

네! 알겠습니다. :)

오... 드디어!
기다릴 때는 한참인 것 같았는데 또 막상 때가되니 금방인 것 같고.. 시간이 매우 빠르네요 ㅋㅋ

@tipu curate

저도 매년 시간이 매우 빠르다고 새삼 느끼고 있답니다. :) ㅎㅎ 리스팀해주셔서 감사해요!!!

귤토큰 판매는 더 이상 안하시나요?

9월까지 매도 주문걸어났었는데, 10월되서 주문이 삭제되었던 것 같아요. :)
귤토큰 판매도 계속 할 생각이에요~! 그런데 예전처럼 할인된 가격은 아닐 것 같아요. ^^;

오호! 벌써 귤이?? 시간 참 빠르네요^^

그러니까요! ㅎㅎ 귤토큰 만들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극조생귤 [랜덤] 5kg 짜리 4개 주문서 작성하고 방금 토큰 송부드렸습니다~!
(배송지가 4개 모두 각기 달라요 ㅜㅜ)

Capture.PNG

토큰, 주문서 모두 확인했습니다. :) 감사해요!!
주변에도 많이 홍보 부탁드려요!

드뎌!! 극조생귤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5kg 주문했습니다.

주문 감사합니다! 토큰 전송, 주문서 모두 확인했습니다. :)

죄송한데요. 배송일자를 다음 주 화요일 정도로 해 주실 수 있나요? 집에 귤이 한 박스 있다고 하네요.

네~ 그럼 10월 22일(화) 이후에 배송되도록 할게요! :)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11월에 또 주문하겠습니다.

전혀 귀찮지 않아요! ㅎㅎ 11월에도 주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주문서 작성 및 귤토큰 50개 전송 완료입니다!

주문서, 귤토큰 전송 확인했습니다. :)
매번 감사합니다!

주문서 작성/입금 완료했습니다~
과일 참 못먹고있는데 기대되네요ㅎㅎㅎㅎ

주문서, 귤토큰 전송 확인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과일을 못드셨다니 귤드시고 비타민 충전하세요!! 아자!

요번에도 대박 나시길^^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시세가 귤토큰 판매시점보다 많이 떨어져서 ㅠㅠ 시세차이로 손해가 막심해요. ㅎㅎ 선물거래의 무서움을 직접 경험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아 귤토큰 ㅠㅠ

10Kg 신청했습니다

많이 팔렸으면 좋겠습니다

주문하신분들 후기 올려주시면 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귤토큰이 아니라 현금 주문해주셨군요! :) 순간 누구시지 했어요~!

Congratulations @solnam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5kg 주문했습니다.
귤토큰 전송 완료 및 주문서 작성 완료 ^^
귤토큰으로 귤 사먹을 이 날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ㅎㅎ

확인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솔나무님 포스팅을 이제 봤네요~!!
5kg 주문합니다^^ 귤토큰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주문서도 써주신거죠? :)
님 3691 맞으신가요?

솔나무님 정말 오랜만이예요.. @dmsqlc0303 5키로 안** 3204 랜덤 주문완료했어요^^*

확인했습니다! :) 주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주변에도 많이 홍보해주세요!!

30개밖에 안 샀어서 3kg로 신청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안** 6943 맞으신가요~???

네~ 맞습니다 ㅎㅎ

5kg 방금 신청했습니다.

너무 늦진 않았을까요??

빨리 신청하고 싶었는데.. 깜빡해버렸네요...

전혀 늦지 않으셨어요. 귤 판매는 12월까지 계속 되니까요. :) ㅎㅎ 주문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