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의 오랜만에 쓰는 번호 일기

in #kr6 years ago

아~ 쪼야님이 한국에 오셨을 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쳤네요. ㅠㅠ 제주는 안놀러오시나요~?

Sort:  

솔나무님! 저 조만간 제주도 갈 예정이에요!! ㅋㅋㅋㅋㅋ (무르기 없음!) 아마 6월말이나 7월 중순쯤이 될 것 같지만 시간 되시면 만나주세용~!!! ㅎㅎㅎㅎㅎㅎ

좋아요!!! :) 저는 7월 6일~11일에 육지에 있어요~ 그 사이만 빼고 오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