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성 스티머(?)가 되기 위한 적응기 에피소드 10가지[Feel通]

in #kr6 years ago

제가 글 읽는게 느려요. 대강 읽는 것도 잘 못하고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는 '꼭 방문해 글 하나는 읽고 나온다!'가 나름의 원칙이었는데 요즘엔 많이 미뤄져요. 놓치는 피드도 많고요. 그래서 괜시리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혼자만의 죄송함이지만요.

저도 요즘 극공감합니다. 팔로워가 50명 미만일때는 다 들어가봐서 하나씩 다 완독하는데 일하거나 사정있어서 3~4일 뒤에 들어갔을때는 어디서부터 읽어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전업 스티머가 되지않으면 힘들거같아요 힝....ㅜ

Sort:  

거기다 송크림님은 연애까지.. !!
단쓰단쓰 대단쓰. 전업스티머가 되면 과연 가능할까요.....?! ㅎㅎㅎ
그럴 수 있도록 스팀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