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차량용 충전기 (시거잭 USB 듀얼포트) 후기

in #kr6 years ago

너무 좋은 정보들이 많아 steemit 에 가입하고 눈팅했었는데 드디어 글을 쓰게되네요^^;;

처음엔 계속 분석글이나 무거운 주제로 시작하려고 마음먹었다 금방 접어버리고는 해서 

일단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산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 후기입니다 ㅋㅋㅋ

돈은 얼마 안쓰고 기분좋아지는게 뭘까 생각하다 구매했는데요

바로 사진 갑니다 ㅋㅋㅋ

공대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이 아닐수가 없네요 ㅜㅜ

외장이 전부 금속으로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묵직하니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처음엔

[현대 모비스 정품 시거잭 USB] 

이것처럼 깔끔한 정품에 끌려서 사려고 했는데 

기아로 마킹된건 인터넷구매 를 찾기 힘들고 결정적으로 포트가 하나뿐이라ㅜㅜ 찾다 샤오미거로 구매하게됐어요

샤오미는 애플이 만들지 않는 제품을 모두 애플식 디자인으로 만들어내는것 같네요 ㅋㅋㅋ 물론 이쁩니다.

발매시 정가는 25000원이었지만 지금은 9천원대의 가격이네요 세일의 함정의 빠져 두개샀습니다 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설치 사진인데 LED로 반짝여주니 만원의 행복이 따로없네요ㅎㅎㅎ

이상 첫 스팀을 마지고 다음에는 좀 더 알찬글을 올리고 싶네요.

누추한곳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