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장하면서 다녀온)작가거장전, 윤태호, 허영만 선생님.

in #kr6 years ago

ㅋㅋㅋ 인생 자체가 부조리 ㅠㅠ 포스팅 내내 웃프네요...
지난 번에도 생각한 거지만 진짜 어이 없는 공모전...
아마 저 두분의 거장들도 억울하고 힘든 시간들이 있었겠죠-
케이지콘님두 물건들 버리지 말고 모아두세요- 나중에 거장전 해야지요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감사합니다 일단 다 모아두고 있긴 합니다만 거장전은 무리겠지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