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한 번 해본다, 스팀잇 대-유-행 번호 일기.

in #kr6 years ago

앗, 뭡니까!! 오늘 읽은 글 중에 제일 공감하고 즐겁게 읽었는데 보팅 금지라니요!!
이건 뭐 이에 김 붙여놓고 웃지 말라는 거랑 똑같잖아요? ㅋㅋㅋ

컨디션이 다소 저조한 것도 있고 시세가 낮은 것도 있고 잠깐 스팀잇으로부터 거리를 두고 싶었던 것 역시 사실입니다.

저도 좀 그랬습니다. ㅎㅎ 솔직해서 더 공감갑니다.
근데 드필링프스 님... ㅋㅋㅋ 요즘 다시 방이 더러워졌다는 소문이...ㅋㅋㅋ

아참, 저 그 기분 압니다. 개한테 쫒기는 기분이요.
예전에 아침에 도서관 가는 길에 뱃가죽이 등에 붙은 개를 보았는데 제 손에 든 두유를 빤히 쳐다보더라구요. 너무 무서워서 가만히 내려놓았는데 미친듯이 저를 쫓아왔습니다. 진짜 울면서 뛰었어요 ㅋㅋㅋㅋ 막 허벅지 뒷쪽에서 개 숨결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 으르렁 소리가 점점 커지고... 하아..... 트라우마입니다. ㅠㅠ

Sort:  

드필링프스라는 사람.. 정말 지저분한 사람이군요 ㅠㅠ 누군가요. 언팔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