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숭사리의 이모티콘 소개! (겸 홍보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퇴근해서 집에 왔답니다~~
모두들 집에서 쉬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굳굳!

오늘 포스팅은 제가 그려서 현재 판매중인 이모티콘을 소개해볼까 해요!
사달라는건 아닙니당...ㅋㅋ (물론 구매해주신다면 좋겠지만요!)

제 이모티콘은 라인 크리에이터스마켓에 올라가 있답니다.
요 링크를 따라가면 구경해볼 수 있어요!

https://store.line.me/stickershop/product/1366792/ko

보기엔 허접해 보이지만 제가 노트에 그린 그림들을 하나하나 스캔해서 포토샵으로 작업해서 등록한거랍니다!
엄청난 노가다였죠..

우리나라는 카카오톡이 대중화되어 있다보니 라인은 거의 사용하지 않으시죠~ 그래서 판매등록을 해놓고도
주변 지인들에게 사달라고 말할 수 없었답니다.. ㅠㅠ

그래도 딱 한분!! 타이완에서 제 이모티콘을 사서 사용해주신 분이 있어욬ㅋㅋㅋㅋ 그분인 누군진 모르겠지만 아마 복받으실게에요~

아아~~ 이렇게 포스팅을 하다보니 백수시절이 생각이 나네요!
취업을 간절히 바라면서도 소소한 용돈벌이를 위해 뭘 해볼까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이모티콘 등록!ㅋㅋㅋ 그시절엔 카카오톡에 개인이 이모티콘을 등록하려면 절차가 까다롭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길래 상대적으로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라인 크리에이터스를 선택했었어요.
그리고 나서 어떤 캐릭터를 만들까~ 하다가 취준생인 저를 모티브로 숭사리라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답니다.ㅋㅋㅋㅋ 요놈은 그시절 인기있던 투블럭머리를 시도했지만 돈이 없어 오랬동안 머리를 깎지 못했고 구레나룻이 길어졌다는 스토리가 있어요!ㅋㅋ 저의 실제 모습이기도 했죠 ㅋㅋㅋㅋ

흠흠 저혼자 너무 신났네요 ㅋㅋㅋ
그래도 숭사리는 현재 괜찮은 직장에 취업해서 잘 살고 있답니다!!
비록 야근을 가끔하고 어려운 일도 많지만... 나름 재미있어요!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취준생분이 계시다면 화이팅하세요!!!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신다면 언젠간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b

그럼 오늘의 숭사리 이모티콘 소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는 이모티콘을 꾸준히 그리며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언젠간 제가 그린 이모티콘을 여러분들이 사용하는걸 보게 될 때 까지 열심히 그려서 올려볼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을 기다려주세요~~ 안녕!!
20.png

Sort:  

잠만..ㅋㅋㅋㅋ 이 알수없는 매력의 이모티콘은 뭐죠!!

앗! @bobo8님 보는눈이 있으시네요 ! ㅋㅋㅋㅋ

숭사리2도 나오나요?

숭사리2는 스팀잇에서 하나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닷!ㅋㅋㅋ

오 귀엽네요 ㅋㅋㅋ 수익은 좀 나오시나요?

아뇨 ㅋㅋㅋㅋㅋ 25엔 벌었는데 너무 소액이라 출금이 안되네요 😔😔😔 그래도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모티콘을 등록해서 파시다니 대단하신거같아요ㅎㅎㅎ
그리고 이모티콘 너무 매력있고 귀여워요ㅋㅋㅋㅋ

아직 판다고 할수는 없는 수준이에요....ㅋㅋㅋ 겨우 25엔 밖에 못벌었어욬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 라인은 이모티콘도 직접 파는군요 신기합니다~~

넵 ㅋㅋ 요즘은 카톡에도 꽤 쉽게 등록이 되는거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