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자전거 '따릉이' 이용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낮에 자전거 타기 좋은 날씨입니다. 어릴 적에 자전거를 도둑맞은 이후로는 타지 않았는데 간혹 바람을 가르면서 다시 타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 했습니다. 마침 집 지하철 근처에 따릉이 정류소 라는게 생겼습니다. 따릉이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대여 시스템입니다.
https://www.bikeseoul.com/

2017-10-15-15-27-06.jpg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는데 따릉이를 어디서 빌리냐고 많이 물어왔습니다.
따릉이는 어플이 있는데 회원가입 후 일일권을 구매한뒤 어플을 통해 근처 정류장을 조회하고 대여하면 됩니다.
대여한 곳에 반납하러 다시 갈 필요 없이 목적지 근처의 다른 대여소에서 반납하면 됩니다.
어플이 조금 조잡한(..?) 느낌이 있긴 했지만 결제가 안됐던 처음 이후로 두번정도 대여해서 사용해 본 결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자전거가 비를 맞아서 나사부분이 살짝 녹슨 듯 했지만 의외로 새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Screenshot_2017-10-16-16-18-29-1.png
메인 화면

Screenshot_2017-10-29-22-29-43-1.png
대여소 조회 화면

Untitled-2.png
결제 화면

제한 시간 내에 반납하면 그 날 다시 대여 할 때 또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주말을 이용해 산뜻하게 자전거 나들이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Sort:  

ㅠㅠ 급 추워지는 바람에 이용이 쉽지 않게 됬지만.. 자전거 타본 지 오래 되어서 나중에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네 급 추워졌죠ㅠ 아직 낮에 타긴 좋아요ㅎㅎ

저렴하니 한번 이용해볼만 하겠는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Follow 드려요

네 날 좋을 때 이용해 보세요:)

생각보다 이용료가 저렴하네요! 저도 한 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많이 타야겠어요ㅎㅎ

날이 슬슬 밤에 타기엔 춥더라구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