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글을 쓰는게 무섭다

in #kr6 years ago

@happylazar님 항상 라자토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개인적인(?)글써주셔서 괜히 더 반갑고 공감되고 그러네요!!자주 써주세요!! P.S 라자토는 제 스팀잇의 또다른 즐거움이랍니다:)ㅋㅋㅋㅋㅋ

Sort:  

항상 라자토 참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이제는 의미없이 매일매일 하는 라자토가 아닌 리뉴얼해서 찾아뵐께요
제가 팬인 리버풀 경기와... 개인적인 팬인 손흥민군의 경기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