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래하는 Jaykim의 일상 #7] 스팀달러 환전해서 학원 등록하기 !!

in #kr6 years ago

맛이 아니라 눈으로 평가라니ㅠㅠㅠㅠ너무 불공평한것 같긷 하고....아닌것 같기도하고.....아리송송하네요:) 5주 뒤에는 엄청난 요리사로 변신되어 있는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ㅎㅎㅎㅎㅎㅎ

Sort:  

엄청난요리사까지는 바라지도 못할 실력이라 ..
그냥 친구들 초대해서 냉장고 재료들로 맛있는 한끼 차려줄수 있는 정도만 되어도 좋겠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