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factory> A child playing a block '블록놀이하는 아이'

in #kr7 years ago

[@soul-factory]

블록놀이하는 아이
A child playing a block











"블록놀이를 하는 우리 아이를 보며 생각에 잠긴다. 가르쳐주지 않아도 무엇을 뚝딱 뚝딱 만들어내는 모습이 정말 신기하기까지 하다. 언젠가는 즐기며하는 놀이학습이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으며 학습하는 순간이 닦쳐올텐데... 왠지 딱한 마음도 들면서 잘 이겨내고 해결할 수 있도록 아빠가 어떤 도움을 주어야할지 고민도 함께 해본다. 교육... 현재의 한국에서의 교육에대한 의견들이 분분하다. 현재 우리는 '4차산업혁명' 이라는 단어들을 쉽게 접하고 쓰고있다. 그러면서도 무엇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우물안 개구리 수준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지? 당장 무엇을 주입하는 식의 교육이 아니라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아이가 되게 해주는게 좋겠구나! 아빠의 역할이 더욱 무거워지는 것 같지만 꼭 우리딸을 위해 찾아야하는 아빠의 사명이다. 우리아이와 함께 고민하고 찾아 가야겠다. 하지만 지금 만큼은 그냥 블록을 만들고 부시며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 딸아~^^ "
Dad has a role. It is my mission. I have to think about education. But now I just want to enjoy the block play.













Sort:  

방문주셔서 반가워요 ~ :D
정말 요즘 4차 산업혁명에따라 교육이 거기까지 미치지는 않고 그대로 머물러 있는거 같아서,, 너무 걱정이에요
그나저나 마지막 블록사진 인상적이에요!

감사합니다. 부모가 되니 교육에도 관심이 생기네요~^^

아이를 생각하시는 마음이 너무 멋져요 ㅎㅎㅎㅎㅎ

아이구 감사합니다. 어느 부모님이든 똑같은 마음일겁니다. ^^

전 블럭을 보면 어릴때 우리집에는 없어 동네 아는 동생네 집에 블럭 놀이 하러 가던게 생각나요.ㅎㅎ
맨날 어지른다고 아주머니는 싫어했지만.ㅋㅋㅋㅋㅋ

ㅎㅎ저는 시골출신이라 공감합니다. 산과 들에서 뛰어만 놀았었죠.

요즘 코딩을 많이 가르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애기가 쪼금크면 코딩으로 하는 장난감같은걸 사줘볼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코딩을 생각하고있습니다. ^^ 저도 공부를 해서 함께 즐길 수 있으면좋겠습니다.

따님을 엄청 사랑하시는군요. 보기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모님들의 마음은 똑같겠지요~^^

따님이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아빠로써 아이에 대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 ^^

감사합니다. ^^

오 좋은 말씀 듣고 가네요^^저도 아이들 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어렵네요 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저도 팔로우 하고 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