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factory> '딸과의 데이트' Date with daughter.

in #kr7 years ago

[@soul-factory]

딸과의 데이트
Date with daughter











"맛있는 것을 먹을 때 사람은 행복하다. 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것을 먹을때면 더 행복하다. 맛있는 것을 먹을 때 좋은 사람들과 먹는 것은 큰 행복이다. 이 날은 사랑하는 딸과 맛있는것을 먹어서 참 행복한 순간이었다.^^ "
It is a great happiness to eat with good people when eating delicious things.













Sort:  

소울이 역시 귀염귀염

^^감사합니다.

아이들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ㅎㅎㅎ 정말 귀엽네요 ^^. 앞으로도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아이가 정말 천사같아요 ㅎㅎ 사랑스러운 아이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