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factory] soul book '책보는 아이'

in #kr7 years ago (edited)

[@soul-factory]

책보는 아이
A child who reads books









"책을 읽는 우리 soul이에 모습을 보니 많은 생각이 든다. 아빠가 생각하는 인생은,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어 얻어낸 경험을 토대로 선택하고 행동하여 험한길을 피하고 안전한 길을 찾아내는 탐험의 연속이라고 하고싶다. "
Dad thinks that life is a continuation of exploration that finds a safe way by choosing and acting based on experience gained through numerous trial and error.


그 시행착오를 간접경험으로 또 한번 안전하게 가는 길을 알려주는 방법이 책을 읽는것이 아닐까 싶다. 소중한 경험을 자양분으로 멀리 보고 최고가 아니더라도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우리 soul이가 되길..."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큰 제목과 작은 제목등 멋진 서식으로 쓰시려면 마크다운 에디터를 찾아보세요. 스팀잇은 마크다운이라는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거든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37 / 2개 / 합계 : 2.7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소울이 너무 이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딸바보 아버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소울이 좋은 모습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글을너무잘쓰는시는거같아요~! 소울이 귀엽네요~😀

ㅎㅎ별말씀을요~

어마나 책읽는 모습이 진짜 이쁘네여 +_+

감사합니다. ^^ 다들 친절하시네요~

Congratulations @soul-factor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책을 열심히 읽는다니 대단합니다 ㅎㅎ 풀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참고로 kr-newbie 태그를 붙이시면 보상이 조금더 늘 수도 있습니다 ~

제 초보라서 솔직히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아~ 아직 글을 모르니 읽는다보다는 보는 수준인데 제 눈에는 이뻐 보이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