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오이피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spoong 입니다~

며칠동안 비가 계속 내려서 ~ 맑은 하늘이 보고 싶을정도 이네요~

주말에 집에만 가만히 있으려니~ 넘 심심해서

오이도 있구해서 간단히 오이피클 만들었네요~

DSC08739.JPG

DSC08742.JPG

고추도 하나 넣고 월계수 넣어서 마무리 했어요~

비오는 월요일 오늘도 수고 하시구요~

힘냅시다~~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 먹으면 맛나죠!!
매운음식 먹을때 딱이에요!

며칠후에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ㅎ
좋은 하루되세요~

새콤한거 좋아해서 오이피클 정말 좋아하는데ㅎㅎ
직접담근 피클은 더 맛나겠어요^^

저도 새콤한거 좋아라해서 급하게 한다고 ~아주 난리였어요ㅎ
빨리 먹고 싶네요~ㅎ

저도 오이피클 참 좋아합니다.. :)

저도 너무 좋아라해서 ~ㅎ
급하게 만들게 되네요~ㅎ

피클도 직접 만들어 드시고... 부지런 하시네요^^ ㅎㅎ

부지런까지는 아니고 ~ 제가 급하게 먹고 싶어서 어쩔수 없이 ~~ㅎ
빨리 먹고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