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슈퍼레이스 티켓이벤트 !!!!!!> 2018 CJ 슈퍼레이스(SUPER RACE) 개막전 초대권 이벤트 당첨결과

in #kr6 years ago

1523419924687.jpg

이벤트 당첨 결과입니다. 4장이 제가 생겨서 당첨되시면 1명에게 2장을 드리는 걸로 이벤트 했었는데요ㅎㅎ

참여하신분이 적기 때문에 ㅎㅎ딱 2분이시더라고용!! 저도 못가게되어서 각2장씩

2분 모두에게 티켓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리고요 월요일에 스팀챗으로 주소말씀해주시면 바로 티켓 보낼게요!!

@munhwan
@yunjae

스팀챗 주소부탁드려요ㅎㅎ

Sort:  

아 감사합니다^^
돌아오는주말에 꼭 가봐야겠어요~^^
수원이다보니 금방갈듯합니다~~

스팀챗이없네요ㅜㅜ왜안나오죠?

스팀챗... 먼지모르는데.. 어플인가요?ㅜ

스팀잇 채팅입니다...제가택배로 보내드려야되서 주소정보나 이런거때문에요ㅜㅜ 개인정보라...댓글로 달라기가 좀그래서요

Screenshot_2018-04-16-07-45-41.png

개인 상단에 작대기 클릭하시면 여기너 스팀챗 누르셔서 가입하시고 아이디만드시면되용!! Sns같은거에요

맞게 가입하셨네용!! 스팀챗 답변부탁드려요ㅎㅎ

답변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저한테 말좀걸어쥬세용

저도 시간되면 이벤트 참여해볼까 했는데~
거리가 좀 멀어서 포기했습니다~ ㅎㅎ
당첨되신 분들은 재미있게 구경하고 오세요~

그리고 스봉님~

혹시 시간 여유 되시면 여기 오셔서 이벤트 참여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baseball/@keydon/usd10sbd

#kr-basebll 태그 활성화를 위해서~
"야구장에서의 추억"이라는 공모전을 열고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 참여할게용 ㅎㅎ 항상 포스팅 읽어봐주시고 댓글달아주시고 감사해용

감사해요 봉님! 티켓 잘 받았습니다^^

오호 잘받으셨어용? 오늘가셨나요?

봉님~ 잘 받았어요+_+ 감사합니다! 오늘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몸이 안좋아서 못갔네요..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어제 갈걸 그랬어요.. 당첨되고도 못가니 괜히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