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교실] 승마 교육일기! 체험TIP 다이어트 최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스포츠 봉입니다. 얼마전에 회사에서 임원간담회를 하면서 승마를 하러갔어요ㅎㅎ

승마라니 떨렸다용🐴 체육단체라서 그런지 간담회도 특별하죠?

아마 서울에서 제일 가까운 승마장일거 같아요. 제가 간날이 이제 막 오픈한 승마장이라서 제대로 주소도 안나오는데 저희 이사님이 승마장 쪽에 종사 하셔서 가게 되었습니다^^

20180704_152318_176.jpg

IMG_20180704_1.jpg

구리에 있고요. 서울 잠실에서 20분??밖에 안걸렸어요! 시설도 좋고 아이들 교육이나 데이트나 체험으로 추천합니다^^

주소 : 구리 토평동 19

승마장 도착하니 제일 눈에 들어왔던건 말 !!말들이 일반 놀이공원이나 바다 등 체험 말하고는 크기부터가 달랐어요.....전문적으로 교육 받는 말들은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너무 이쁘고 관리도 잘해서 냄새도 안나고요. 심지어 꼬리도 빗질해주시더라고요.

말에 매력을 알았습니다. 정말 눈이 너무이뻐요. 관리잘된 말이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매혹적이더라고요. 여자분들이 승마는 더잘타시고 말과의 사랑에 빠진대요! '전지현'도 승마를 취미로 엄청 잘탄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겁이 없어서ㅎㅎ말하고 눈마주 치고 노는데 뽀뽀를......하더라고요 저한테ㅋㅋ

암튼 이렇게 시간이 훌쩍 지나고 저보고 초보인데 겁이 없다면서 말을 끌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끌고 나가는데 !!!완전 감성있는 사진샷 하나 나왔습니다.
1530707458708.jpg

이사진 너무 이쁘죠? 말꼬리 살랑ㅋㅋ

제가 원하는 말을 데리고 교육장으로 고우!!
처음엔 초보는 시승식으로 타기만하고 정해진 코스대로 조련사가 안전하게 말을 끌어줍니다.

1530690190233.jpg

전 ㅋㅋ남들 탈때 제가 끌었어요(말사랑)
1530783625724.jpg

이코스가 1단계 이고요. 끝나고 나면 2차교육은 어느정도탈수 있을거 같은 사람들만 교육을 받습니다. 2차는 정말!! 말타고 달리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뜨든!!! 제가 탄말이 폭주해서...

저 낙마할뻔 했어요 ㅜㅜ 그래도 스포츠뽕이니ㅋㅋ운동 신경으로 끈 안놓고 버텨서 무사했지만요.
운좋게 저희 과장님이 영상으로 담아주신..ㅋㅋ

(낙마 위기촬영)

진짜 놀랬어요....말이 피곤했나봐요 안떨어진게 다행이라고 하더라구요.

말교체해서 ㅋㅋ다시탔습니다

정말 저렇게10분 탔는데 온몸에 땀범벅이였어요.
전 운동이 되겠어 했는데 승마 다이어트 추천이에요. ㅋㅋ앉았다 일어나기를 반복하는데

스쿼트 자동에...허벅지 안쪽 힘들어가고 중심잡기 위해 복근에 힘 주게되고 전신운동이더라고요.

운동 제대로였어요. 사이클보다 힘들었습니다ㅜㅜ.

근데 너무 재미있어서!!!! 구리니까 가까워서 또가려구해요. 금액도 생각보다 안비싸요.

1인당 6만원정도에 대략 교육받으니 4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승마장에는 대신에 안전팁!!

  1. 향수나 짙은 화장품은 말에 자극을 주니 금지

  2. 무섭다고 소리 지르면 말이 더 흥분합니다.

  3. 가죽장갑과 두꺼운 청바지 필수

이 세가지는 꼭 기억해주세용 ㅎㅎ

정말 승마도 매력 있는 스포츠였다는걸 알게된 후기였습니다.

IMG_20180704_225312_297.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의외로 가가운곳에 있군요 ㅋ 어렸을적에 탔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네 이번에 만들어진곳이래요 ! 서울에서 30분정도?? 운전해서 가면 가까운곳 엄청많아요 ><

저도 말타는 느낌 잘 알지요. 위에서 자연을 내려다보는 느낌. 참 상쾌합니다.😊

오호 타보셨어요? 말올라가니까요..막상 엄청 높더라구요 ㅋㅋ 근데 진짜 위에서 움직이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몇번 타봤죠. 정말 생각보다 높죠. 😊

우와 정말 멋있으세요!

승마 한번 체험 가보세요..땀범벅이 장난아니에여 ㅋㅋ

말 실제로 보면 엄청 크던데... 저는 무서워서 안탔습니당... ^^

맞아요 근데 정말 위험한 거같아요 저 말 폭주할때..진짜 깜짝놀랬어요... 말한테 발로차이면 죽는거 한순간이겠구나 싶었어요 ㅋㅋ

못하는 운동이 없으시네요.
제주도에서 한 번 타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으악 저보다 ㅋㅋ 더 짱이세요 제주도에서 타보시다.. 그 잔디 광경 좋은곳에서 타보신거죠?? 완전 부러워요.. 지금 한번배우고나니 말 또타고싶어서 머리속에서 맴맴 도네요

오아.. 집 근처에 승마장이 있는데두 선듯 잘 안가게되고 그 옆에 식당만 자주 갔어요.. 창 너머로 구경만 ㅎ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운동이 많이 되는 모양이네요~~
말들 코랑 턱살이 참 부드럽고 귀엽고 좋던데 ㅋㅋ

코랑 턱살은 침흘려서..못만져봤는데요 ㅋㅋㅋ 볼은 너무 부드럽구요 눈이 넘이뻐요 !! 근데 저도 타보고 정말 운동많이되서 놀랬어요.... 이게 계속 앉았다 일어나기를 반복해줘야되더라구요 말타면서 한 50번 한거같아요

한 번 탔다가 안쪽다리 댕겨서 죽을 뻔했네요 ㅠㅠ

와 공감해여 진짜 저 다음날 알배겨가지고... 깜짝 놀랫어여 ㅋㅋㅋㅋ 이거 몸매가 엄청 이뻐질거같아요 잘받으면요

어이쿠야, 낙마 조심하시길! 언제나 안전이 최고b
근데 참 부러워요. 임원간담회가 승마체험이라니 ㅋㅋ

그쳐?? ㅋㅋ이래서 전공살린게 정말행복해용!

실례가 안된다면 전공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그냥 궁금해서요 ㅋㅋ

그냥 일반 체육과 나왔었는데요 하키선수 였습니다^^

예? 하키선수요? 정말 의외네요 ^0^

우와... 말도 타시고.. 멋져부려요!!

우와 @aperitif님 오랜만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