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번째 SI작가] 마니주님의 수제펜 받은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제 팬이 더 이뻐욧!!! (수영장 물 먹으면서 소리지르기..) ㅋㅋㅋㅋ 그런데 Zzoya 라고 새겨진거 진짜 쪼야님만 필기체 아니고 귀요미네......... 그래도 제 팬이 더!! 그 와중에 케콘님 ㅋㅋㅋㅋ 못산다!! 하루빨리 이브닝드레스를 장만해야겠어요.. 쪼야님 손뜨개한 인형들도 다 넘 이쁘고 ㅠㅠ 역시 전 쪼야님 팬... 엉엉 (자연스럽게 등장한 떡메모지 ㅋㅋㅋ)

Sort:  

이것봐요 일호팬님.....열성팬이 지켜보고 있음.....ㅡㅡ+ (봄님 샤우팅만 있으면 이브닝 드레스 입고 어디라도 갈 수 있을 듯...다 도망감....)ㅋㅋㅋ

이러다 입에서 나방 나올 듯...

누가 같은 세대 아니랄까봐....나방 드립.....하아.....ㅋㅋㅋ(모른척 할수가 없다..)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어? 초코님..?

하....치키초코드립....안나오길 바랬는데....

아... 이 분들 그 쪽 세대셨구나....

ㅋㅋㅋㅋ그 쪽세대.....(아닙니다..ㅜㅜ..)

나~~방~~~

엇...ㅋㅋㅋㅋㅋ 야야님!! 꺄!!!
스필님 형광노랑 이브닝드레스면 그럴 수 있음............

펜도 받꼬!! (이제 잘때 낙서만.....)

드레스 등이 몽고반점까지 패인거 입고 갈거임....

몽고반점.....ㅋㅋㅋㅋ(드립좋았다...)

아닌데? 내 펜이 훨씬훨씬 x 100 예쁜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ㅋㅋㅋㅋㅋ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이브닝드레스 빨리 준비해서 밋업 갑시다!! (케콘님도 이브닝드레스 입고 나오신다고.........) 내 눈....@,.@

손뜨개 인형이 있어서 반가왔어요 진짜 오래전에 떠서 지금은 어떻게 뜨는지도 잊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떡메모지는 재고도 별로 안남았는데 불량품 하나를 제가 잘 챙겨서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난 스필님 팬!! 꺄!!)

케콘님도 이브닝드레스..........와....... 장판으로 만든 특수제작 이브닝드레스 입고 나오실 듯...

와 그거 생각만 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