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번째 SI작가] 마니주님의 수제펜 받은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1997.jpg





46번째 SI작가 쪼야입니다. 오늘은 마니주님@manizu의 혼이 담김 수제펜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받기 전에 마니주님이 요런 댓글을 달아 주셔서 내심 너무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 두근두근

향이 좋아 마니주님이 가장 좋아하는 올리브 나무로 깎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더 두근두근!! >,.<




46th SI 신규작가는.. @zzoya님 입니다!! — Steemit 2018-04-03 12-21-36.png




수제펜 공개!!

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보자마자 반했어요! 제 성격을 이미 파악하신 것 같은 이 센스!!!!! 제가 원래 나무색 그대로의 컬러를 좋아하고 브라운톤 가죽을 좋아하는데 제 취향을 너무 정확하게 파악하셔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IMG_1997.jpg




그리고 받자마자 코를 대고 킁킁....와 나무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저 올리브 비누 쓰는데 딱 그 향기!!! 세상에 너무 좋아요 ;ㅁ; 엉엉 (너무 좋으면 눈물이..) 펜과 함께 찍은 모델은 제가 예전에 손뜨개한 인형인데 부모님댁에 오니깐 있더라구요. 그래서 도란도란 같이 찍어 봤습니다!

IMG_1995.jpg

IMG_1996.jpg





그리고 전 다짐했습니다!
이 녀석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그나저나 펜도 너무 부드럽게 잘써짐 +,.+ (두번 놀람)

IMG_1999.jpg





사실 케콘님@cagecorn이 그림자 사진 찍는 법을 자세히 알려주셨지만 차마 저까지 이 예쁜펜의 사진을 망칠수가 없어서 최선을 다해 찍었습니다! (그림자 안나오게.....)

[zzoya's drawing 99] 기쁨이 꽃으로 새겨진다면.. — Steemit 2018-04-03 12-34-05.png




마니주님 그리고 소철님!! 너무 감사합니다!!

WVcqL07B.jpg

Sort:  

윽!!! 쪼야님 저 제주도여행중이라 이제 확인하고 심쿵했어요 > <♥
올리브나무는 깎을때도 먹는 올리브랑 똑같은 향기가 온 공간에 가득차서 내내 행복해지는 그런 사랑스런 나무랍니다~ㅎㅎ
그리고 Z는 흘림체로 했을때 잘 못알아보겠고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쪼야님 작품에 들어간 싸인(?)과 비슷한 글씨체를 찾아서 각인해봤어요~ 맘에 드신다니 이제부터 발뻗고 남은 여행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겠(하지만 내일 돌아갑니다....ㅠㅋㅋㅋ)

마니주님 펜 갖고있는 인형들ㅋㅋㅋㅋㅋ
귀여워요
글씨체도 이쁘시네용-

ㅋㅋㅋㅋㅋㅋ저 인형은 삐뚤빼뚤한게 매력이에요ㅋㅋㅋㅋㅋ귀엽다니....!!!! 너무 좋아요!!! >,.< 헤헤

음~~ 사진이 잘 나왔네요.
인형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감사해요!! ㅎㅎㅎㅎㅎ저 인형이랑 찍길 잘했네용~!!1

펜도 받고 스달도 올라가고!!!

꺄!!!!! 덩실덩실덩실덩실

역시 수공예의 아름다움은 디지털 시대에도 빛이 납니다!! ^^

그쵸~ 디지털 시대라 수공예품에 더 애착이 가는거 같아요! 게다 마니주님 펜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펜 쓸때마다 향기가 강하게 나는게 너무 좋아요~행복해지는 기분!! +,.+

그림만 예쁜줄 알았는데... 글씨도 예쁘네요~ 쪼야님^^ 헤헤~
멋진 펜 ~ 부럽네요! 물론 마니쥬님께 펜을 받았지만...ㅋ

아잉 정말요? 예쁘다닛!! 히힛 행복해요~!!! >,.<
마니주님 펜 너무 매력적이에요~ 쓸때마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Haha!!! I love these guys :D

Thanks buddy! :D

케콘님 인증샷을 보고나니 쪼야님이 케콘님 말씀을 안들으신 것이 너무 다행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마 눈뜨고 볼 수 없는 그렇지만 매우 인상적인!! 케콘님의 그림자 사진을 보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케콘님이 그림자 사진을 가르쳐주셔서 살짝 고민했습니다...역시 안하길 잘한듯ㅋㅋㅋㅋㅋ

와아~ 펜이 너무 이뻐요...그리고 글씨체도...전 악필이라 ㅠㅠ..

ㅎㅎㅎㅎㅎ수제펜 너무 예쁘죠? 마니주님께 개인의뢰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글씨체 예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악필이시군요 ;ㅁ; 근데 사실 저도 글씨 별로 안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예쁘다고 해주셔서 좀 우쭐해지려고 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헐...도대체 어디가 안 예쁜 글씨체인가염?! 알려주세요!! ㅋㅋ
(우쭐하셔도 될 금손!)

앗!!! 너무 감사해요!!!! (마음씨 좋은분 ;ㅁ;) 그럼 저 오늘부터 우쭐할래요! 히힛

오오!! 우쭐 쪼야님! 만쉐~!

제 팬이 더 이뻐욧!!! (수영장 물 먹으면서 소리지르기..) ㅋㅋㅋㅋ 그런데 Zzoya 라고 새겨진거 진짜 쪼야님만 필기체 아니고 귀요미네......... 그래도 제 팬이 더!! 그 와중에 케콘님 ㅋㅋㅋㅋ 못산다!! 하루빨리 이브닝드레스를 장만해야겠어요.. 쪼야님 손뜨개한 인형들도 다 넘 이쁘고 ㅠㅠ 역시 전 쪼야님 팬... 엉엉 (자연스럽게 등장한 떡메모지 ㅋㅋㅋ)

이것봐요 일호팬님.....열성팬이 지켜보고 있음.....ㅡㅡ+ (봄님 샤우팅만 있으면 이브닝 드레스 입고 어디라도 갈 수 있을 듯...다 도망감....)ㅋㅋㅋ

이러다 입에서 나방 나올 듯...

누가 같은 세대 아니랄까봐....나방 드립.....하아.....ㅋㅋㅋ(모른척 할수가 없다..)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어? 초코님..?

하....치키초코드립....안나오길 바랬는데....

아... 이 분들 그 쪽 세대셨구나....

나~~방~~~

엇...ㅋㅋㅋㅋㅋ 야야님!! 꺄!!!
스필님 형광노랑 이브닝드레스면 그럴 수 있음............

펜도 받꼬!! (이제 잘때 낙서만.....)

드레스 등이 몽고반점까지 패인거 입고 갈거임....

몽고반점.....ㅋㅋㅋㅋ(드립좋았다...)

아닌데? 내 펜이 훨씬훨씬 x 100 예쁜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ㅋㅋㅋㅋㅋ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이브닝드레스 빨리 준비해서 밋업 갑시다!! (케콘님도 이브닝드레스 입고 나오신다고.........) 내 눈....@,.@

손뜨개 인형이 있어서 반가왔어요 진짜 오래전에 떠서 지금은 어떻게 뜨는지도 잊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떡메모지는 재고도 별로 안남았는데 불량품 하나를 제가 잘 챙겨서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난 스필님 팬!! 꺄!!)

케콘님도 이브닝드레스..........와....... 장판으로 만든 특수제작 이브닝드레스 입고 나오실 듯...

와 그거 생각만 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펜이 너무 예쁘네요~귀염귀염한 인형들이랑 찍어서 더 멋진 것 같아요:)ㅋㅋㅋ

포스티잇에 글쓴 마니주를 매주로 봤네요;;;
마니주가 이거 보면 게거품 물고 화내겠지;;;
축하드립니다 쪼야님!!! 저도 마니 펜 가지고 있는데...너무 유니크하고 예쁘네요!!

유후! 우리 쪼야님도 드뎌 수제팬을 득템하셨군요.
징조가 좋아요. 음............스달이 폭등하려나.........

디자인도 예쁘지만 무엇보다 그립감이 좋을 듯 해요 :)

우와 대박대박 정말 예뻐요..ㅡ 완전 부럽.:)
마니주님 펜은 항상 사랑이네요 ^^

오 쪼야님 받으신건가요. 너무 멋진고 예쁜 펜입니다. 저도 집에가서 ㅋㅋㅋ 제가 만든 샤프 도연이한테 줘 놨는데 ㅋㅋㅋ 다시한번 봐야겠습니다. 나만의 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zzoya 님의 이름이 적힌 펜으로 멋진 작품 많이 만들어 주세용.

쪼야님.. 부럽부럽부럽..(그래도 안 질고얌)
마니주님 수제펜은 차칸일 마니하묜 주나요? ㅎㅎㅎㅎ

오! 수제팬! 저번 케콘님 받으신걸 봤는데 이번에는 쪼야님께서 받으셨네요. 인증샷 퀄리티가 너무 차이납니다. ㅎㅎ. 그리고 펜 생김새도 다르다니, 역시 수제펜!
그리고 함께 있는 인형귀엽네요. ㅎㅎ

마니쭈님의 수제펜 ~ 와우 ~
계속 봐오는 제품이지만 역시 이쁘네요 ~

마니주님의 작품은 언제나 근사합니다.^^
부럽부럽ㅎ

쪼야님! 스팀잇 굿즈 잘 받았습니다.
택배 포장에 쪼야님의 손글씨가 있어서 설랬어요.
제품이 아니라 작품이네요.
모두 아까워서 쓸 수나 있을지 모르겠어요.
특히 에코백은 넘 이뻐요.
직접 포장하고 우체국에서 발송하시느라 힘들셨죠?
넘넘 수고하셨구요. 감사합니다.
이쁘게 잘 쓸게요.^^

마니주님의 펜은 역시나 멋지고, 모델분들도 너무나 근사하네요 :-0

오오.. 그림자 사신인 누구랑은 다르게 정말 이쁜 펜 사진이에요!!
쪼야님 46번째 SI 작가 선정 되신거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마니주님도 고생하셨습니다 +_+

펜 받으셧군요! 작가님 ㅎㅎㅎ 쪼야 작가님 ㅎㅎㅎㅎ
글씨는 왜 또 이렇게 이뿌궁!

아니 어떻게
사진에 그림자가 하나도 없을수가 있지요?
마법사이십니까?

앗앗!! 정말 너무 예쁘네요!!
더구나 올리브나무라 향이 난다니 쓰면서 완전 행복할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ㅎ

펜 지인~~짜 예뻐요!!
멋진 펜이 주인을 제대로 찾았네요.
축하드려요! :D

+_+ 받으셨군요 ㅋㅋㅋㅋ
흣 너무 이쁜 아이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너무 너무 예쁩니다.^______________^
@manizu 님의 펜이 주인을 잘 찾아갔네요.^^

펜이 이뻐서 넘나 부러운 것... 글씨체도 귀여우시네요!! ㅎㅎㅎㅎ

축하드려욥. ^^

글을 쓰면서 향기가 나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헤헷^^ㅋㅋ
그리고 쪼야님 손뜨개 인형 은근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기여버요~~~

무려 올리브나무로 만든 나무펜이라니요~ 축하드려요 ㅎㅎ

우와 수제펜.....완전 부러워요!!

오랜만에 뵈요 쪼야님 ㅎㅎ
잘 지내셨죠? 엄청 바쁜신거 같던데 ㅎ
쪼야님 에코백을 선물 받아서 넘 신나해하구 있습니다 저두 ㅋㅋ
마니쥬님 펜은 제 여행의 동반자이었지요 넘나 이쁜것 ㅋ
이제 또 자주 찾아올게요~~

쪼야님 올리브나무결이 예쁜 펜이네요~ 수제펜이라니 레어템!!
쪼야쓰 드로잉 100 기대하고 있어요ㅋㅋ 괜시리 100이라소?
근데 쪼야님 5월에 코엑스에서 뭐 참여하세요????
저두 쪼야님 보러 가고 싶고 막 음 근뒈 뭔지 모르겠구 나만 모르는 거 같구...... (침통

홀 수제펜이라니... 그립감도 좋아보여요 세상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