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라진 귀걸이는 어디에...

in #kr6 years ago

전 10년 전에 뚫은 귀가 아직 막히지 않고 있네요. 피부재생이 되지 않나봐요..
20대 초반에만해도 일주일만 안차도 귀가 막혔는데 말이죠..
사실 지금도 귀걸이 하고 싶은데..나이가 30대 중반이라...주위 시선(?) 때문에 못하네요.ㅎㅎ

Sort:  

10년전에 뚫은 귀가 막히지 않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30대 중반이시라도 귀걸이 하셔도 괜찮을 것 같은데...ㅎㅎ
요즘 남자분들도 많이 하시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