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Life 아이와 함께 스노우파크에 왔어요.

in #kr4 years ago

0784BF37-1697-42FF-BC63-73327CBD45FE.jpeg

안녕하세요. 한국의 스티미언여러분^*^ 우물밖에서 넓은 세상을 보고자 노력하는 @steemitjp 청개구리입니다.

구정연휴차 주말에 한국에 왔습니다. 오늘 밤 공항으로 이동해서 다시 일터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아이가 커가면서 아빠와 헤어짐이 더욱 아쉬운 모양입니다.

그래서 바쁜 연휴 마지막 아이와 함께 일산 스노우파크/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신나게 논만큼 아쉬움이 큰 하루였네요.

Sort:  

최선을 다하는 아빠 모습이 좋네요 ^^

기러기 아빠라 참 마음이 그렇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매번 헤어짐은 아쉬움이지요. 그래도 중국이 아닌 것이 다행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그렇네요^*^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