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화장실휴지 품절사태

in #kr4 years ago

1873631.jpg

지난주 부터 갑자기 시작된 일본의 화장지를 비롯한 공산품, 식품 사재기 현상이 해결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용 두루마리 화장지의 경우 아베총리와 더불어 경산성이 통상적인 화장지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어 사재기를 할 필요가 없다는 안내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결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입니다.

마스크대란은 이해하지만 갑자기 웬 똥휴지...하는 느낌이 드실텐데요. 지진이 많은 나라 일본의 경우 불안감이 확산되면 생수에서 부터 화장지등의 생필품을 사재가 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뭣이 중한디? 아하 정말 왜 똥휴지가 품절이지요. 솔직히 그냥 물로 씻어도 되고 단수만 안된다면 똥휴지가 있든 없는 어느정도기간은 대응에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만 .... 다행히 저는 앞으로 지난달에 사놓은 두루마리 휴지와 물티슈가 조금 남아 있어 다행이네요.

Sort:  

신기하네요... 그낭저나 일본에서도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다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본도 어쩔 수 없군요.

휴지가 왜 사재기 대상인지 전 이해가 가지 않아요...ㅋㅋㅋ

불안하면 뭐라도 하고 싶어지니까요.
미리 구매를 해놓으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