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인사를 드립니다. steemitkrevent입니다.

in #kr7 years ago

sale-1712540_1920.jpg

안녕하세요. 첫인사를 드립니다. steemitkrevent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나 핫딜 정보 등을 전달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래서 이름도 steemit kr event로 지어 봤습니다.

앞으로 제가 이벤트나 핫딜 정보 등을 알려드릴텐데, 중요한 것은 제가 드리는 정보와 저와는 아무 관련이 없다는 점입니다. 즉, 이벤트나 핫딜을 소개한다고 해서 제가 개인적으로 얻는 이익이 없을 것이라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알려드릴 정보들은 순수하게 스스로 알아낸 것이거나 독점적인 것은 아닐 것입니다. 다른 사이트를 통해서도 알 수 있고, 찾을 수 있는 정보일 수 있습니다.

다만, 손쉽게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 그러한 정보를 알지 못한 채 넘어갈 수도 있는 것을 제가 스팀잇에서 알려드림으로써 좀 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응모를 하고 이를 통해 이익을 얻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첫 번째로 제가 생각할 때 핫딜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오늘 제가 '직접 구매'한 '베이킹 소다'입니다. 세탁용으로 베이킹 소다를 써 보니 빨래도 잘 되고 아주 좋아서 다시 구매를 하려고 인터넷을 뒤져 봤는데요.

보통 베이킹 소다가 1kg당 1000원 정도가 최저가인 것 같더라고요. 거기에 배송비를 더하면 3kg이면 5500원 정도가 되겠지요?

그런데 위메프에서 3kg짜리가 3900원, '무료 배송'으로 특가 세일을 하는 것을 발견하고 3kg*2 해서 6kg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1kg에 1300원이라서 최저가는 아니죠? 그러면 이것이 왜 가장 좋은 조건이나면 이 제품을 6kg을 주문할 경우 1200ml짜리 주방세제를 사은품으로 주기 때문입니다.

wm.jpg

끝으로 제 구매내역을 남기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wm2.jpg

Sort:  

댓글을 보고 찾아왔습니다. 스팀잇에 몇달 있었던 경험으로 조심스레 말씀드려보자면 kr의 유저분들은 링크거는 포스팅들을 좋아하시지 않더라구요. 추천드리자면 싸게 구매하는 팁이나 방법을 소개하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좋은 조언을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주 조심스럽게 제 생각을 말씀드리면, 제 포스팅은 제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해 본 후 이벤트를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 참여 사이트 경로를 안내해 드리거나 하는 등 단순히 링크만 거는 글은 아닌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로 단순해 보이는 글을 하나 올리는 데에 시간이 꽤 걸려서 저도 놀랐으니까요.

하지만 독자분을 입장에서는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nhj12311님의 조언을 참고로 해서 이벤트 정보나 핫딜 정보를 전달하되 보다 풍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네네 꾸준함이 있다면 그 역시도 인정 받는곳이긴 하니 처음에 너무 실망하실까봐 염려되기도 하는 마음에 말씀 드려봤습니다 ^^

고맙습니다.^^ 독자분들의 입장에서 해 주신 조언이기 때문에 아주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