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럭키쇼 제1회 보팅로또 참여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럭키쇼 제1회 보팅로또 참여신청을 받습니다.

이벤트기간: 17-06-30 ~ 17-07-08

당첨자추첨날짜:17-07-08 오후10시(시간 변경될수도있음)

이벤트상품: 이 글에서 나온 수익10%를 제외한 스팀달러 모두!

이벤트 참가방법: 팔로우+보팅+댓글(참가완료! 달기)


+ 당첨자를 추첨하는 방식은 랜덤으로 진행하려고합니다.

저는 최대한 공정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당첨자를 뽑으려고합니다.

혹시 좋은 의견이 있으신분들은 아래 주소에 의견 남겨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글도 아래 주소에 남겨져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steemitlucky/voting-lotto

혹시 영어번역에 능숙하시고 이벤트글을 영어로 번역해주실 능력자분을 구합니다.

위 주소에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보팅로또 이외에 다른 이벤트도 많이 진행할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리스팀을 눌러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ort:  

재밌는 이벤트네요ㅋㅋㅋ 참가해보겠습니다

뭐든지 참가 해야죠 일단은 ~~^^

참가합니다용~^^

어디 스팀잇 로또는 당첨되는지 볼까요~ 참가완료^^

팔로우 및 보팅완료여~ 이런 운이 없는 편이지만 그래도 참가완료!! 합니다~

오오.. 주영킹님 대박..
저도 참여해봅니다!

참가완료!

저도 참가해보겠습니다 :)

로또 ㅋㅋ 신선한 이벤트네요 팔로 업봇 댓글 ~ 참가해봅니다

참가완료!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참가완료!
과연 첫회 당첨자의 영광은 누구에게?

저도 참가합니다앙 ><!

태어나서 복권같은거 한번도된적없는데 한번해봅니다 ㅋㅋㅋ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Jun 30.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28.22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30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참가완료!

저도 참여해봅니다~아이디어 재밌네요ㅎㅎ

팔로우 업봇 완료 했습니다.!! 참가완료

참가 완료!

지금으 안되는거죠???ㅠ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참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