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빔바의 삶] 대학원 졸업! 늦은 나이에 사회로 나가다. (2018년 2월 22일 목 졸업식)

in #kr7 years ago (edited)

크크 빔바님, 제가 생각해오던 빔바님의 이미지와는 다소 다르긴 하지만 푸근한 인상이(?) 정감이 갑니다 +_+ 용기있게 공개해주셔서 감사해요 크크 근데.. 저 사진 찍을때 안좋은 일이 있으셨나요? 표정을보니 기분이 썩 기쁘지 않아 보이시는군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근하지 않게 생각하셨나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 게시글 잘 찾아보시면 꽤나 많이 등장하긴 한답니다 ㅎㅎ 아 제가 원래 사진기 앞에서 표정이 굳습니다 어떤 표정을 지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