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 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 [부제:남편의 식탁]No.12

in #kr6 years ago

묵사발 맛있겠어요~ 시원하게 한사발 뚝딱~ㅋㅋㅋ
블로그 닉네임이 "케이리~~"??? 수년전에 쇼핑몰에서 일할때 그곳 상호가 케이리 였는데... 혹시 그때 그곳 사장님???ㅋㅋㅋ

Sort:  

온 세상에 내 가게들 널렸지~~~ 이름 하나 들고 입만갖고 삽니당~~~~
가즈아랑 햇갈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가즈아로 대하셔도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ㅋㅋㅋ
편하게 하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