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 [부제:남편의 식탁]No.12

in #kr6 years ago (edited)

06D6CB18-02A6-4440-9636-63155D5CE661.jpeg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그렇게나 뜨거웠던 여름이 서서히 다음 계절에게 자리를
내 주려고 하고 있네요~~~ 아무리 강렬해도 아무리 찬란해도 영원할수는
없는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여름은 더위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기억에 남을 시즌이었네요..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의 메뉴는 여름이 가기전에 한번은 먹고싶은 ,

묵사발과 호박감자전 준비했어요

        묵사발 재료: 시판묵, 상추, 오이,꺳잎, 청양고추,냉면육수,신김치

        호박감자전 재료: 호박 ,감자, 양파, 새우 ,소금한꼬집,전분가루

B4733906-1FDE-452D-92F9-5A790775642A.jpeg

  • 묵사발에 들어갈 재료들 채썰어 주세요
  • 신김치와 청양고추도 들어갑니다
  • 냉면육수에 저희는 식초, 연겨자 살짝 더 넣고 김치국물과 참기름 ,깨소금
    넣어줬어요~~~(취향껏 넣어주세요!)
  •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BBDB33E0-CA8F-4E07-993E-F6DE5175B4E6.jpeg

  • 감자전은 조금 다르게 해봤어요

A34FEBE8-7BA3-4FC7-B6E2-097DF28820C4.jpeg

  • 감자 호박 양파는 블렌더에 갈아줍니다
  • 호박이랑 새우는 잘게 썰어 감자전에 넣을거에요

99973898-59F0-4DF8-9BFF-B00ECCD53510.jpeg

  • 적당히 갈아서 준비합니다

B353D1B1-EF93-4D48-A1D4-E42A81C75808.jpeg

  • 잘 갈린 감자랑 호박반죽을 썰어논 새우와 호박에 넣고 전분가루 아주 조금 넣고
    잘 섞어줍니다

F3674255-BA90-420F-8D42-0E6118DF0342.jpeg

  • 달궈진 팬에 노릇노릇 구워내시면 됩니다

DEE05600-08C7-49F2-B8E2-19E8237AF47C.jpeg

맛있는 한끼 완성입니다~~~~

오늘의 서비스~~~~

37A9D920-136C-44CF-8BCE-C82608C625D0.jpeg

이건 조리샷은 없읍니다만, ㅎㅎ
바다향 가득 만들었던 한 끼 였는데요~~
조개관자 버터구이와 대구살 오븐 버터구이~~
생각보다 느끼하지는 않아요

저는 이번주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지낸것 같아요..
이러면 안되는데 ㅎㅎ 이제 좀 선선해지니 열심히 움직여야 겠습니다
또 다음번에 좋은 메뉴로 만나요~~~~

저의 좋은 이웃이신 @okja 님이 한참 안오시네요..
옥자님 메뉴도 기다려 지는데 다시 매일 보게되기를 기도합니다.

3A382925-DC7D-449D-AA00-401C503003E5.jpeg

이건 저의 소중한 이웃님 @ukk 님께서 만들어 주신 겁니다 ㅎㅎ
지젤님 너무 맘에들어요! 앞으로 잘 사용할게요~~~^^

Sort:  

@ukk님 솜씨 짱이당!! 글로리님도 있던데 이쁘당~~
에이형 남편님의 식탁이 점점 푸짐해지고 맛나보이당! 저번 쿠킹 클래스에서 묵사발 한거 포스팅 언제 올려야하는데 만사 귀찮 ㅋㅋㅋㅋㅋㅋ 언넝 가을이 왔음 좋겠다~~

아이폰 시그니쳐 근사하지? 맘에 들어욤 ㅎㅎ
여름이라 많이 안움직이고 해 먹을수 있는걸 선호하게 되넹 ~~~
쿠킹 클라스 에서 묵사발을? 오호
묵 쑤는거 배우나봐? 꽤 고난이도라고 하던데...우린 그냥 시판으로 하고 있음..
간단하고 편하게 h마트 표 묵사발... 열심히 배워 따님~~~

아닙니다..ㅠㅠ 발로 그렸습니다.. 쿨럭...

그 발 저 주십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가 좀..날텐..쿨럭...

냄새쯤이야.... 열심히 씻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럭.... 될려나....모르겠네요....ㅋㅋㅋ

어느 집서 족발 삶나봐~? 구시한 냄시가 나넹~??

감자 호박전에 막걸리 한잔하면 딱이겠는데요
아 먹고싶네요 ㅋ

그쳐 손키님 ㅎㅎ 막걸리 사다노면 너무 빨리 마셔버려서;;;
전 에는 여윽시 막걸립니다!!

(๑・̑◡・̑๑) 건강식이에요~ 호박 감자전 특히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이건 오리지널 감자전 하고 약간 맛이 다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죠~~~
간단하고 맛있고!

이걸 남편분이 하신거에요? 플레이팅이 예술입니다!!

재료준비랑 플레이팅은 보조인 제가 하죠~~~~ 요리만 남편이!
요즘은 플레이팅도 넘보려고 하는것 같긴해요 ;;
전 이 쪽으로는 쪼끔 센스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왜 예술 쪽으로는 진짜 젬병 일까요? ㅎㅎ

Congratulations @katies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묵사발... 어감이 좀 그렇긴 하지만 ㅋㅋ 묵사발 완전 맛난데....

현순님 오랜만에 뵙네요^^
저녁으로 묵을 자주 먹다보니 이것저것 먹게 되네요
묵사발도 잘 먹는 메뉴 중 하나에요 맛있죠!

안녕하세요~^^ 저도 날아왔습니다!!ㅎ
묵밥도 감자전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역시 맛있는거 먹을 떄가 가장 행복합니다~ 시장이 안정화로 돌아오면 떠나신 분들도 다시 하나 둘 돌아오지 않을까 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용~^^

아공 작가님이 직접 행차해주시고 영광입니다!
제가 그릇에 관심이 무지 많아요 광주요도 좋아하고 도자기 숲도 여기 미씨 샾에서
본거 같은데요 ^^ 잘 부탁 드려요!!
자주 찾아 뵐게요~~~

우와 !!!! 제 감자전은 저런 비주얼이 안나오던데........

ㅋㅋ 저것이 오리지널이 아니라 짝퉁이라서 그렇습니다!
호박이 자기도 끼어 달라고;;; 맛은 더 있는거 같긴 했읍죠~~~

늘 맛있어보이는걸요 ^^ 일등요리사이신듯해요

묵을 안먹어본지가 언젠지.. ㅎㅎ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지는..
맘에 들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atiesa님!

지젤님 또한군데 맛집 볼수 있겠군요! 궈궈~~~

ㅎㅎ 묵은 ...맛집이 잘 없긴한데 ,
묵을 먹을라면.. 대구에 맛집이 있어서..ㅠ.ㅠ 찾으러 다녀야합니다..ㅋㅋ

우아~이런 비주얼 요리라니....! 멋집니다. 남편분도 존경스럽네요.
저는 고저 라면과 짜파게티나 하는 수준인뎅....
가만.............................혹시 제 그림접시가 미쿡에 가게 된다면....
남푠님 요리가 제 접시에 담길 수도 있다는?
꾸미기_--2------달마9--.jpg

호오~~ 타타님 잠품 하나 득템이네요! ㅎㅎ
네 맞아요~~~ 그림접시 우리집에 오면 a형 남편의 요리가 살포시 앉힐 예정입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이뿐 접시는 거기에 맞게 마구 써줘야 한다는 생각이라~~~
진열만 하지는 않을거에요 그래도 고이고이 손세척 하면서 모실거에요 ~~~

앗! 그러고 보니 옥자님이 안 보이시네요.ㅜㅜ
매일 요리를 하고는 계실텐데, 스팀잇에 글을 쓰는 것에 지치셨을까요?
뵙고 싶네요.
불러봐야겠어요.
@okja님~~

그쵸 쉬시는김에 더 쉬시는거라고 믿고 싶어요^^
짠 하고 나타나시겟죠~~~

플레이팅 솜씨가 장난이 아니십니다!!!

호호호 과찬이시옵니다 오이님~~~~
한 끼라도 제대로 먹자 주의라 ㅎㅎ 하다보니 익숙해지네요^^
근데 왜 이리 이른 시간에~~~~

제 주활동시간이 새벽인지라 ㅋㅋㅋ
전 배부르게 끼니만 때우자여서 ㅋㅋ 플레이팅과 거리가 멀어요 ㅎㅎ

서울에서 오늘 이 메뉴로 장사하면 빌딩하나 사겠어요. 비오는 서울날씨와 궁합이 너무 잘 맞을것 같습니다.

저 오늘 서울빌딩 다 올킬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은 다 갖으세욤 ㅋㅋㅋ

와~ 요리실력이 대단하시네요!!!
플래이팅도 완전 맛깔나게 하셨어요^^
한입 뺏어 먹고싶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드릴게요!

아 ! 잠깐 ! 오셔 주셨군요^^
제가 몰라 뵈었읍니다 ㅎㅎ
저 접시 정말 원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폭소
그래도 아이들을 원해서 경매 계속 하신다면 콜! 입니다!
사실 누구신지 몰랐어요~~~~
좋은 취지로 하는 계획 모두들의 바람데로 재미있게 하면 좋아요 !

조금 더 질렀는데 이젠 정말 올인입니다 ㅠㅠ
괜히 저때문에 부담이 되신건 아니신지 걱정했는데
저랑 비슷한 마음이셨네요
타타님, 하코님 작품이라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어려운 아이들 돕는거라 즐거운 마음입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아직 시간 남아 있어요! 긴장 늦추지 말고!! 킁킁
저 오늘 남편이랑 한잔하고 들어와서 기분이 많이 좋아요~~~
얼마든지 기다릴수 있습니다!
뚜 더 높게 올라가면 전 다음기회 기다리지요~~~
이런 과정들이 즐거운 거지요~~~~ 감사합니다 ^^

네 맞아요 저도 이런 과정들이 즐거운것 같아요~^^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지니까
살 것 같아요. 묵사발과 호박감자전,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플레이팅도 넘
근사합니다 ㅎㅎ 좋은 한 주 보내세요~

댄비랑님~~~
프샤 바뀌셔서 살짝 ~~~~~
마음은 안바뀌셨죠?
전 오늘 띵오하~~~~~ ㅋㅋㅋ

ㅎㅎ 계절이 바뀌는 거 같아서 분위기도
바꿀 겸 바꿔봤어요. 가을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

저도 태풍에 감자전 부쳐서 먹었답니다^^
감자전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감자를
많이 갈아야 하더라구요~!! 모자라서 더 해서
먹었답니다^^

오렌지님 남편님 위해서 준비하시는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행복한 한쌍의 앵무새 느낌이 나요~~~
오늘도 사랑의 언어들 많이많이 발사 하세요!

앗 감사해요~~~ 전 이런 댓글은 봇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곡 keos 받고 싶은데 고민 많이 되네요~~~

묵사발 맛있겠어요~ 시원하게 한사발 뚝딱~ㅋㅋㅋ
블로그 닉네임이 "케이리~~"??? 수년전에 쇼핑몰에서 일할때 그곳 상호가 케이리 였는데... 혹시 그때 그곳 사장님???ㅋㅋㅋ

온 세상에 내 가게들 널렸지~~~ 이름 하나 들고 입만갖고 삽니당~~~~
가즈아랑 햇갈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가즈아로 대하셔도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ㅋㅋㅋ
편하게 하세요..ㅋㅋㅋ

맛있는 요리에, 플레이팅 센스에, 예쁜 그릇까지- 너무나 부러운 테이블입니당 ㅎㅎㅎㅎ 한 입씩만 맛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요리도 맛있어 보이지만 데코도 정말 멋있네요~ 인생의 맛과 멋을 아시는 두 분인 것 같아요~^^

오호!!!
요리를 좀 할 줄아시네요
비쥬얼은 완벽하지않지만 사랑이 느껴져요..ㅋㅋ

정말!! 요리도 요리지만 그릇들이 넘 이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