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인기 연재물 집짓기, 전원주택 집들이를 다녀오다~!

in #kr6 years ago


많은 분들의 응원속에서 절찬리에 연재되었던 집짓기 시리즈의 주인공이셨던 @lklab2013 님과 그 현장(?)이었던 전원주택 집들이에 초대 받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lklab2013 님 과는 작년 구글캠퍼스 에서 @hansikhouse 님의 주최로 스팀잇 관련 프로젝트 발표를 하기 위해 만나뵈었던 인연으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전원 주택 현장은 양평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량리에 가서 다시 기차로 갈아타고 여행 삼아 즐겁게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도심속에서 빡세게(?) 살다가 교외로 나오니 조용하고 힐링되는 느낌이 참좋았습니다. 저희를 반갑게 맞아 주셨던 @lklab2013 내외 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image.png](https://gateway.ipfs.io/ipfs/QmekEfgfPS9ydcVygbbr9wL86BJsGxaq3LmLqDFGKKAXFr)
숯불에 고기와 음식들을 구워 먹으며성공학에서 ICO 참여와 준비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야기들을 신나게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전원주택의 꽃(?) 역시 안락의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image.png](https://gateway.ipfs.io/ipfs/QmYqqkPeyZLePKjg7aEPZfqDscCLZ21rRyCQSChgLagipE) 삶을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마인드가 제가 주업으로 하는 분야와 많은 부분이 일치해서 좋았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다양하고 소중한 인연을 얻고 이어나갈 수 있어 정말 좋은 듯 합니다. 전원주택 집짓기 시리즈와 얼마뒤 펴낼 @lklab2013 님의 책이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에 놀러가셔서 인사 나누셔도 좋을 듯합니다~! 좋은 분이라는 것을 제가 보증합니다 ㅎㅎㅎ
Sort:  

와우 보기만 해도 행복해보여요!!!ㅎㅎ
그나저나 저 빅윈 진짜 감명깊고 재밌게 읽었는데ㅠㅠ
후기 정성들여 쓰고싶은데...그럼 책이 필요한데... 독립한다구 집을 떠나며 책을 놓구왔네요! 정말 감사히 잘읽었습니당! 성공..!하겠습니다ㅎㅎ

헉;; 제 책까지 보시고 이렇게 말씀해 주셔서 진심 영광입니다~!! @hongyeol 님 우리 함께 성장해요 :)

와... 침흘리며 구경만ㅋㅋㅋ 부자들!!!!ㅋㅋ

형님 담엔 함께 하시죠~!!! ㅎ

그것은 멋진 장소처럼 보입니다!

Thanks for visiting :)

hodolbak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나의스팀잇] 스팀잇에서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feat. 이벤트 사전조사

...않을거 같아요.
#1.지지난주 토요일에 스팀스쿨을 갔다오고 나서 #후기 를 올렸었지요.
글 말미에 successtrainer님의 '스티밋에서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란 물음과 '스티밋에서의 목표가 무엇이냐' 는 tata1 님의...

와...여기 넘나 힐링되는곳...
부럽다..나도 좀 불러주지 ㅠ.ㅠ

같이가요 ㅎㅎ 떠나요~ 푸른(?)양평으로~~

와우 양평 전원주택..대박이네용
이런곳이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질듯 싶어요

@cross23 님 다음번에 같이가요 ㅎㅎ 집도 사실 무척좋았어요~!!

와... 부럽습니다.
전원주택의 안락의자에 앉아 따뜻한 봄날의 오후를 보내는 것.. 상상만 해도 행복해 지네요.ㅎㅎ

담엔 같이가요 ㅎㅎ 저도 잠깐 있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ㅎ

teekingtv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eekingtv님의 Promosteem Meetup Around The World Record Update From 1st - 3rd, April 2018

...Cebu, Philippine 2-4-18 successtrainer/td> Meetup post Korea 2-4-18 ...

khaiyoui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haiyoui님의 [Kyle's Dreams Come True 1]카일의 한끼줍쇼 12탄, 부산 남포동 (4월 7일) 신청해주세요!

...oui/kyle-s-dreams-come-true-1-3-yibt5227
4탄 서울, 홍대입구역편 (successtrainer 만남)
https://steemit.com/kr/khaiyoui/kyle-s-dreams-come-t...

boddhisattva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JAPANESE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3.26-2018.04.01)

...e="text-align:left">105 successtrainer/td> 3 <td style="text-...

아파트 숲에 사는 저로썬 저런 전원주택 삶이 힐링될껏 같네요^^

저도 아파트에 사는데 @chipochipo 님 말씀처럼 많은 힐링이 되었습니다~!!

ranesuk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anesuk님의 스팀잇 kr-인명사전 (2018년 14 주차)

... | |
| | | |
[펀드 레이징]|
서울숲공원 스팀파크조성 |successtrainer|roychoi| |
뉴욕브룩클린 스팀파크 |hansikhouse| stee...

softboy112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ftboy112님의 STEEMIT MEETUP RECORDS AROUND THE WORLD FROM APRIL 1ST- APRIL 7TH, 2018

...eet-up link Aceh,Indonesia successtrainer/td> meet-up link Korea <td...

좋은시간 보내신것 같네요!! :)
인연의 소중함.... 이곳에서도 다시한번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조만간 @dobdirection 님을 다시 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