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로 인쇄한 스팀잇 선물을 받다~! by @limo-sbs 님

in #kr6 years ago

그동안 TV에서나 볼 수 있었던 3D 프린터로 인쇄한 물건(?)을 직접 선물로 받게 될 줄이야 미처 몰랐습니다^^;

얼마전 SBS스페셜 취재를 통해 알게된 카메라 감독님 ( @limo-sbs 님 ) 께서 선물로 보내오셨더라구요.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스팀잇에서 진정으로 얻게 되는 것은 돈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사진 속에 있는 물건이 막 튀어나온것 같습니다 ㅎㅎ
물건을 인쇄할 수 있다고 말로만 들었는데 직접 만져보니 느낌이 정말 새롭습니다.
이젠 정말 안되는게 없는 세상(?)입니다 :)

image.png

(사실은 제가 더 감사한데 고맙다고 말씀하시니^^;; 비록 제가 인터뷰한 영상은 이번 방송에는 나오지 않지만 스팀잇에 대한 개념을 정확히 알릴 수 있었고 취재라는 좋은 경험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스팀잇을 하다보니 스팀 기념품들이 날로날로 쌓여가는 느낌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셨던 분들 감사드리며 저도 앞으로 더 많은 것을 함께 나누는 기쁨을 누려야 겠습니다 ㅎㅎ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와 정말 좋은 선물 받으셨어요!!

저도 저런 거 만들고 싶네요

멋져요 진짜 갖고 싶다 ㅜㅜ

감사합니다~!! 저도 3d 프린터 배워서 하나씩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부럽습니다!
3D 프린터로 스팀잇 로고에 아이디가 새겨져 이쁘네요^^

@autokjk70 님 반갑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맘이 든다니 다행이네요...
취재를 떠나 좋은 인연을 이어가면 좋겠네요...

이렇게 귀한 선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부...부럽습니다..

전 항상 패닥님이 더 부럽습니다 ㅎㅎㅎ 능력좀 키워서 제가 하나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ㅎ

악~~ sbs님에게 받았구낭 ㅋ,.ㅋ
그런데 내꺼는 어딨어? 'ㅁ' ㅋㅋ

음...제가 하나 만들어 드릴까요?ㅋㅋㅋ

우와... 대박...부럽습니다. 석트님.
카메라 감독님도 스팀잇에 퐁당 빠트리신 건가요!
역시 노는 물이 다르심...
저도 얼른 가서 팔로우 맺어야 겠네요.ㅎㅎ

별말씀을요 ^^;; 항상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와..멋지네요.
저도 3d프린터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는.ㅎ

@tip2yo 님 반갑습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저도 말로만 들었지 3D프린터로 작업해서 실물로 나온건 처음 보네요 ㅎㅎ 세상이 이렇게 바뀌고 있다니 신기합니다 ㅋㅋ

석세스 트레이너님 안녕하세요 ㅎ
이번 밋업 날짜는 3월 17일에 진행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석세스트레이너 님은 따로 저희집에 한번 초대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날씨도 풀리고 하니 한가로운 시간 보내면서 이야기를 하기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렇게 까지 배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17일날 늦은밤(?)이라도 최대한 노력해보고 그 이후에 초대에도 흔쾌히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석트님..나도...

와 정말예뻐요~ 스팀기념품 갖고싶네요~

thecminus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스팀 뉴비들을 위한 학교, 스팀학교에 대한 디자인 :)

renakim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초보투자일기] Back to School. 스팀스쿨을 준비하다

우와.. 후문의 문구와 꼭 같은 인쇄물(?)이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khaiyoui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Kyle's Dreams Come True 1]카일의 한끼줍쇼 11탄, 일산편 (3월 10일) 신청해주세요~^^

고것참 신통방통하네요
아니 결과물은 신기방기지 참 ^^

floridasnail님이 successtrainer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Who's Who] 스티밋 kr-인명사전 1803012 - (보팅주사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