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오빠들 shake EXO cookie SM Entertainment 를 습격하다. 02/27

in #kr6 years ago

저도 재밌는 제목 한번 써봤습니다 :) 매번 글이 다소 딱딱하지 않았나 싶어서 ㅎㅎ
@beatblue 형님과 SMT 관련하여 긴히 나눌 이야기들이 있어서요~
그래서 간단히 SM 사옥의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별도의 공간에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아래는 제가 선택했던 아스파라거스 리조또입니다.
사실 알고 주문한것은 아니고 리조또 = 밥(?) 이라는 기본개념으로 시켰습니다.
전 밥이 먹고 싶었으니깐요 ㅎㅎㅎ

image.png

색깔이 녹색이지만(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새우도 맛있었고...나름 재미있었습니다.
녹색밥이라니...

그런데 우리 스티미언님들이 관심있어 하실 부분은 아니 EXO랑 무슨 상관이길래 제목에 등장..??
이실것 같습니다.

재미있게도 음료 메뉴에 EXO shake 라는 것이 있습니다.
레드벨벳 쉐이크도 있구요.
전 요즘 대세인 엑소 쉐이크를 시켰습니다.

image.png

가운데 SM Makes it 이 EXO 오빠들을 떠올리게 합니다....
맛은 물론 EXO 맛(?) 이었습니다 :)

image.png

엑소오빠들이 만든 쿠키도 선물 받았습니다 :)

그리고 별도의 독립된 공간(?)으로 이동하여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대화에 사용된 필기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image.png

@sochul 님의 39회 SI 신규 작가로 선정되신 @beatblue 님 의 나무펜과
작가로 선정될 일이 없을 것 같은 @successtrainer 가 자비로 스스로 구매한 나무펜으로 스티미언 밋업임을 증명합니다.
저는제 펜을 보며 스팀로고가 새겨진 오리지날(?) 스티미언이라 홀로 위로합니다 ㅎㅎㅎ

SM 사옥 일층과 지하는 일반인들을 위해서 개방되어있습니다.
기념품을 파는 공간도 있어 팬들도 많이 찾는듯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구경하시면서 매출(?)도 올려주시고 즐겁게 놀다 오실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Sort:  

Sl 작가라고 하면 어떤 건가요 😮🙋🏼???
(귀찮은 질문😭 궁그미여서 여쭤봅니당)

소철님이 개인적으로 선정하고 시상(?)하는 개인 프로젝트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Exo맛이라ㅋㅋㅋ왠지 맛이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