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ㄱ역시 소화기 친구 야야님

소화기 찌찌뽕!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근엄진지 캐릭이 아니시군요?
ㅋㅋ혹시
가즈아 하실래여?ㅋㅋ진심
가즈아글 쓰시면 대박크리 타실듯

가즈아 문턱에서 서성대기만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도전하고 상처받고 나올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죠그럼
제가 야야님한테
야!!!야!!!!!하는
놈들 뚝배기를 깨주겠습니다.

아카칭키(빨간약)는 제가 발라드리는걸로 그럼..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두손모아
🙏 기다립죠

그거 은근 과학적인거 같아요. 저 저번에 한시간 정도 텀 두고 두번 했었는데 두번 다 똑같이 골랐었다는...ㄷㄷㄷ사실 색맹

대박

색맹이였어?
1532256561366.jpg
여기서 초록색 노랑색 빨간색
갯수말해바

손수 그린 정성이 미안하지만 물론 뻥입니다^^

초록6 노랑5 빨강5. 냐하하^0^

정답은 저도모릅니다
불펌이라
데헷☆

직접 그린 건줄;;;

헉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