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대문이 생겼습니다^^ (@inhigh님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weetpotato 입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트를 다룰 능력이 없는 저에게 운좋게 대문이 생겼습니다.
@inhigh님의 Follow 100 event에 늦게나마 신청했는데 만들어주셨네요~

대문.png

댓글.png

출처: https://steemit.com/kr-art/@inhigh/16

하루에 2~3개씩 대문 제작을 해주시는게 힘드시고 고생스러운 작업이실텐데 열정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전에 일찍 올려주셨는데 오늘 하루종일 비실대는 바람에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자색의 황금 고구마인데 어떠신가요?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
고구마가 이렇게 귀여워질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ㅎㅎㅎ

참고로 자색고구마는 컬러푸드중의 하나로 너무 달지도 않고 몸에 좋은 나름 건강식품이랍니다~
스팀잇에도 이 자색고구마처럼 흔치 않고 저 나름대로의 색깔을 내는 스팀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inhigh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작성자의 힘이 됩니다^^

follow me!

Sort:  

고구마와 거북이가 주는 이미지가 너무 좋네요~~제 포스팅에 업보팅 해주셔서 감사해요~ 보팅과 팔로우 꾸욱 누르고 갑니다~^^

이미지가 좋다니 감사합니다^^
팔로우에는 팔로우지요~~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우왓!!! 고구마가 볼이 빵빵하니 너무 귀여운데요?ㅋㅋㅋ
웃는 모습도 넘 귀여워요!!!
멋진 대문 부럽네용 ^^

그렇죠? 저렇게 빵빵한 고구마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ㅋㅋ디게 기엽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역시 이런 선물은 처음 받아보는 것이라 너무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ㅎㅎ

멋진 대문 축하드려요
예쁜 보랏빛이 눈에 훅 들어옵니다 ^^

눈에 훅 들어온다니 좋은데요?^^
감사합니당~~

편안한 밤되세요 ^^

너무나 귀엽네요
저도 얼른 만들어야겠습니다!! : )

능력자분이 한분 더 계셨군요.^^ 어쩌면 이런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는것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참고로 전 학교 다닐때 미술시간에 백지상태로만 1시간 보냈어가지고...ㅠㅠ

대문 예쁘네요. 대문 데뷔 축하드려요 ㅎ

감사합니다~~^^ 저도 드디어 대문이라는 것이 생겼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전 둘다 다룰줄 알지만
못만듭니다. 그런건 도구의 문제가 아니라 손가락 문제라서..-ㅅ-;

대문사진이 너무나 귀여운데요?^^
저한테는 능력자이십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