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앞으로 샌드위치 사먹으면 돈이 아까울걸? 파는 것 보다 더 맛있는 < 베이글샌드위치 만들기 >

in #kr7 years ago

전 재료준비가 뚝딱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벌써 포기모드..
참으로 풍성한 샌드위치네요^^

Sort:  

맞아요 샌드위치는 실질적으로 재료손질하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아요 ㅜ 그래도 양상추랑 파프리카만 좀 씻어서 통에 담아 놓으면 그걸로 며칠동안 샐러드 해먹었다, 샌드위치 해먹었다 편한 것 같아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