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 내 생애 가장 빛났던 한달 - 그리고 간단한 나눔 이벤트 ! (마감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26_214535113.jpg

안녕하세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이자 스팀잇 파견 평창 현지 리포터

"였던"

타나마 입니다

어제 폐막식을 끝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은 막을 내렸어요

평창에 있는동안은 정말 힘이 들어도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애썼어요.

1일 1포스팅과 별개로 개인적으로 일기도 남겼구요.

글로 남겨두지 않으면 기억은 얼마 되지 않아 사라질 것이고 그렇게 소중한 기억이 사라지는게 싫었거든요.

힘들었지만 그렇게 기록을 남겨둔 덕분에 미래에도 평창에 대한 기억이 그리울때면 일기와 스팀잇을 찾아보면 될거 같아요 :)

.

.

.

.

.

제목 없음.png

지난 한달을 돌아보려고 해요.

평창에 올라오기 전부터 자원봉사자 처우에 대한 기사를 많이 봤어요.

쓰레기 급식, 난방도 안되는 기숙사 등등 정말 안좋은 말들을 많이 봤어요.

주변에서도 걱정을 많이 했구요.

저는 걱정을 하나도 안했어요.

아무리 안좋아도, 적응할 자신이 있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입주후 경험한 기숙사와 급식시설은 정말로 너무나도 좋았고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급식을 주제로 한 포스팅은 조회수가 17000을 넘기도 했었죠.

.

.

.

.

.

모든게 다 좋았어요.

단 하나만을 제외 하구요.

스팀잇에서도 포스팅을 했지만 셔틀버스 문제였어요.

숙소~근무지 까지 거리가 왕복 200km에요.

출퇴근을 위한 버스가 정말 엉망이었어요.

매일 바뀌는 버스 시간표에 기사님들도, 자원봉사자들도 헷갈리고

버스 정류장은 어딘지 제대로 세워져있지도 않고

아무리 기다려도 버스가 오지도 않고

영하 20도의 추위에 몇시간을 떨면서 오지 않는 버스를 기다리기도했구요.

무엇보다 걱정되었던 것은 개막 후에 관광객들이 몰려왔을때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였던 것 이었어요.

다행히도 개막 후에는 큰 문제가 없었던것 같아요.

.

.

.

.

.KakaoTalk_20180226_214525865.jpg

평창에 가서 총 13일을 근무하는 시간표를 받았어요.

하루를 일했는데 분명 할 일이 많아 보였어요.

그날밤 스케줄을 담당하는 매니저님께 일을 더 하고 싶다고 말했고 매니저님은 수용해주셨어요.

몸은 분명 힘들었어요

5시 20분에 출근버스를 탔구요.

근무 끝나고 기숙사에 와서 저녁먹고 샤워를 하면 8시였어요.

이 생활을 계속 반복했으니까 분명 몸은 힘들었어요.

그런데 왜 그렇게 행복했을까요.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행복해도 될까 싶을 정도로요.

.

.

.

.

.

평창 로고가 박힌 티셔츠를 봤어요.

가격은 약 2만원 정도 였는데 살마음은 없었어요.

집에와서 평창 스토어 관련 포스팅을 하는데 그 옷을 보면서 든생각이 저 옷을 사서 이곳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한마디씩 손으로 적어달라고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며칠 후 오스트리아로 교환학생을 가는 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실천에 옮기지요.

함께한 자원봉사자 친구들, 운영인력분들, 간호사 선생님, 의사선생님, 119 대원분들 등등

한분한분 모두 정성스럽게 제 옷에 글을 남겨주셨고,

덕분에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저의 보물을 얻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224_234833938.jpg
KakaoTalk_20180224_234834643.jpg

.

.

.

.

.

예전에 부산 국제영화제 자원봉사를 할때도 느낀 것 이었는데요.

같은 자원봉사자라도 누군가는 관객들과 직접 대면하기도 하고, 영화배우들을 눈앞에서 보기도 하고, 기자들에게 인터뷰도하고,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자원봉사자들이 있는가 하면

누군가는 분명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곳에서 일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 거에요

주차안내를 하고, 화장실에서 근무를 하고, 숙소를 관리 하거나 등등이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도 마찬가지 였어요.

누군가는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경기장에서 근무를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이곳이 올림픽경기가 진행중인걸 모를정도로 올림픽과 관련없는 곳에서 근무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정말

정말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분들의 노력이 모이고 모여

올림픽이 무사히 치뤄진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음악들으면서 글쓰는데 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

.

.

.

.
1.jpg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정말 많은 것을 경험했고

정말 많은것을 배워가는 지난 한달이었어요.

의사선생님, 간호사 선생님, 매니저님들, 119 대원님들, 자원봉사자 분들 그외에 모든 운영인력 분들.

평창에서 만나서 행복했습니다.

제목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정말

제 생애 가장 빛났던 한달 이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이제 저는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해요.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타나마 에서 간호대학생 타나마로요.

앞으로 어떤일이 있더라도 평창에서의 추억은 평생 못 잊을것 같아요.

이것으로 타나마의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포스팅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약 한달동안 관심 가져주신 여러분 덕분에 포스팅도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p.s. 함께 자원봉사 했던 MED팀 보선이 누나, 승원이, 가영이, 수용이 !!
한달동안 진짜 정말 수고 많았어 ㅋㅋㅋㅋㅋ

.

.

.

.

.

.

.

.

.

.

.

끝난줄 알았죠??!!


지난 한달동안 사랑해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간단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해요 ~~

먼저 물건부터 보시죠~~~

1번 - 수호랑 인형 + 평창 올림픽 수건

KakaoTalk_20180226_225800509.jpg

KakaoTalk_20180226_225759397.jpg

올림픽 기간 내내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았던 수호랑 인형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

바로 다음 보시죠

2번 - 스키타는 수호랑(자석) + 평창 올림픽 수건

KakaoTalk_20180226_225758078.jpgKakaoTalk_20180226_225756912.jpg

제가 근무했던 알파인 스키장에서 판매했던 스키타는 수호랑 입니다.

반다비라는 수호랑 친구도 있는데 반다비 친구는 수호랑 보다 인기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더 귀한 몸인 수호랑으로 나눔을 진행하겠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3번 - 평창 헤어 밴드 + 평창 올림픽 수건

KakaoTalk_20180226_225755762.jpg
KakaoTalk_20180226_225754622.jpg

평창 로고가 있는 헤어 밴드에요.

저에게는 필요가 없지만 분명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 이렇게 나눔을 진행합니다. ㅎㅎ

보너스 !! - 레드 태극 머플러(정말 예뻐요 ㅠㅠㅠㅠ)

KakaoTalk_20180228_173516487.jpg
KakaoTalk_20180228_173515666.jpg

제일 예쁜것 같아서 보너스로 놓았어요.

제가 착용해서 한번 올려볼까 생각도 잠시했는데 그러면 새것이 아닌 중고가되니까 ㅋㅋ 그냥 안했지만 진짜로 예쁘답니다.

.

.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1. 보팅을 한다
  2. 보너스에도 참여를 원하신다면 리스팀을 한다
  3. 댓글을 남긴다
  4. 댓글에 받고 싶은 선물의 번호를 남긴다 (ex. 1번 참여할게용~~)
  • 1,2,3번의 중복 선택은 안되구요 ㅋㅋ 그냥 1번만 참여 혹은 1번 + 보너스 , 2번 + 보너스 이런식으로는 가능합니당 !!

  • 운이 좋다면 2가지 선물을 받아갈 수 있겠죠?

각 번호를 선택하신 분들의 아이디로 사다리를 돌려서 당첨되신분께

착불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드리는것 보다 받고 싶은 물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게 더 좋은것 같아서 이 방식을 택했어요.

3월4일 오후 7시 마감 후 사다리타기를 하여 그날 밤에 바로 포스팅을 예정인데 공정성을 위해 비디오로 영상을 찍어올릴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비디오가 아니더라도 공정하고 투명한 방법이 어떤게 있는지 고민해 볼게요.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

정말 마무리 하겠습니다.

2월 한달동안 타나마의 평창 포스팅을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이상 타나마였습니다.

IMG_20180226_0001.jp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수고많이하셨네요.보물같은 티셔츠너무 멋져요.
1번+보너스 참여합니다.

평생 가져갈 가보같은 티셔츠가 탄생했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생햇습니다 타마나님!!! 앞으로도 많은 자원봉사 기대할게요:)
1번+보너스 참여합니다!!

keedboss님 요즘 포스팅이 뜸하십니다? ㅎㅎ 활동 많이 해주세용

키드보스님은 12년전부터 tanama 아이디 보신걸로 알고 있는 타마나 라니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평창이 좀 더 빛날 수 있었습니다

덧. 이벤트는 다른 분들을 위해 양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월한달 저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보팅 팔로우 꾸욱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참여 안하시는지요 ㅎㅎ

음.. 그렇다면 전 1번!으로 하겠습니다. 일상 속에서도 평창에서처럼 빛나시길.

한 달 가까이 정말 고생많으셨네요. 매일 5시20분에 버스를 타야한다니ㅜㅜ 타나마님이 계셔서 평창 올림픽이 행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블록체인의 박제되었으니 영원히 남겠네요. 무튼 고생하셨고 저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남자라면 무조건 1번 수호랑!!입니다.ㅋㅋ

네!! 평생 사라지지 않는 기억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아마 1번에 대부분이 몰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

고생많으셨어요~ 제가 대학교 1학년때 2002년 월드컵이 열렸었는데 그때 기억이 많이 나네요 자봉은 못했지만 세계인의 축제를 즐겼던 경험이 1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네요~ 뭐 그때 아주 대단 했으니 ㅋㅋ 고생하신만큼 정말 멋진 경험이 되셨네요!! 평생 기억에 남으시겠어요~~
이벤트 1번 참가합니다!!

평창의 경험으로 앞으로의 15년을 살아갈것 같아요 :)

어쩌면 평생이요

평생 잊지못할 경험 많이 가지고 갑니다.

이벤트는 당첨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번에 더 좋은 나눔으로 찾아뵐게요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평창올림픽이 성황리에 무사히 잘 끝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는 2번+보너스 참여해봅니다 ㅎㅎ

정말 많은 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올림픽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아쉽지만 이벤트에는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ㅠ.ㅠ

다음번에 더 좋은 나눔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모든 자원봉사자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네요^^
추운날씨에 몇시간을 기다리셨다니... 에휴! 그나마 개박후엔 큰 문제가 없었다니 다행입니다.
이벤트는 다른분께 양보할께요~ 그동안의 노고에 풀봇 감사드립니다!

개막전에 있었던 해프닝 정도로 생각하려구요 ㅋㅋ

그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약 2주동안 자원봉사한시간이 좋은 추억으로 남으셨겠네요 ㅋㅌㅋ 이벤트 참여는 다른분들에게 넘기겠습니다 전 대신 보팅을 드릴게요

네 정말 좋은 추억으로 기억 될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현장에 함께 한 기분이었어요.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1번 희망하고 리스팀도 했습니다.

그동안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ㅠ.ㅠ

다음번에 더 좋은 나눔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ㅎㅎ

셔틀은 정말 동선이 불편했어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봉사자의 노력으로
성공적인 올핌픽이 되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이벤트는 양보할게요~

감사합니다 :)

셔틀버스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매일 같은버스 같은기사님이 하나도 없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수고하셨어요ㅠ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에 즐겁게 올림픽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2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더욱 힘내서 자봉했던것 같아요.

이벤트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ㅠ.ㅠ

그래도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주실거죠??

좋은하루보내세요 ~~

크 멋있엉!! 놀러왔다가 이런 좋은 글을 보고 갑니다!!

그곳에 당신이 있으셨군요!! 역사의 산증인

보이지 않는 곳에서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추웠을테니 몸좀 녹이시구요~~

아 이제 봄이네요~~ ㅎㅎ

아아 아닙니당 ㅎㅎㅎㅎ

역사의 산증인이라고 하니 기분 좋군요 ㅋㅋ :)

1주일동안은 집에서 푹쉬다가 다음주부터는 다시 병원실습을 나가야겠지요.

감사합니다 ~~

자원봉사 무사히 마치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1번과 보너스 노려보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건강히 부산에 돌아와서 스팀잇 하고있습니다 :)

이벤트는 ㅠ.ㅠ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더 좋은 나눔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무사히 마쳤네여// 고생하셨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와 가까운 곳에..ㅎㅎㅎ저도 조금전 평창의 어누 우체국을 다녀왔는데...멋진 경험이 삶의 자양분이 되겠죠.

ㅎㅎ 근처에 계셨군요 !

인생에 있어 큰 경험이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고생하셨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보팅했구요.
리스팀했구요.

1번 지원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

당첨자분들 주소 취합되는 대로 보내드릴게요 :)

예 감사합니다.
행복한 소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저는 1번 참여할게요~리스팀도 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ㅠ.ㅠ

그래도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주셔야 해요 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보너스가 가장 탐나는데 하악
1번과 보너스 신청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ㅠㅠㅠㅠ 다음기회에 도전해주세요

다음에 더 좋은 나눔 이벤트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보내세요 ~

와! 정말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하셨네요 :D
현장감이 물씬 느껴집니다. 감동도 같이요!
진작 알았더라면 챙겨보았을탠데, 오늘 알게되어 아쉽습니다 ㅎㅎ

한달내내 스팀잇 파견 평창 리포터로 활동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시간있으실때 예전포스팅한번 보시면 재밌으실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

1번 함 도전해볼게요..

그리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해

그동안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다음기회를 노리셔야할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trueonot님 항상 감사합니다 !

감동적인 @tanama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감동적인 @trueono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배꼽잡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리스팀 했어요 2번 + 보너스 신청해 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나눔과 이벤트로 찾아뵐게요 ㅠ.ㅠ

그때 꼭 참여해주세요 !

kaine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너무 멋져요!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2번 도전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오늘도 퐈이팅!#@$!#@$

타나마님! 멋진 활동 감사합니다!
저도 평창에 갈 기회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못가보았네요..ㅠㅠ
수고많으셨습니다!
보팅과 리스팀 하고 갑니다!
아, 전 1번에 응모를...!! 해봅니다!

많이 아쉬우실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평창에서 한달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제 제 일상을 살아가야겠지요 ㅎㅎ

이벤트는 ㅠ.ㅠ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번에 이벤트 진행할때도 꼭 참여해주세요 :)

ㅎㅎ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이벤트는 운인걸요^^ 죄송하실게 뭐있나요 ㅎㅎ
다음에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저희 아이들도 이런 봉사활동 시켜보고싶네요.
물론 원해야겠지만요.
덕분에 올림픽이 잘 마무리된것 같습니다.
1번+보너스 참여합니다. ^^

정말 좋은 경험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다음에도 더 큰 나눔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와!! 정말 고생하셨어요!! ㅎㅎ @tanama님과 모든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평창올림픽이 더욱 더 빛났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는 2번 + 보너스 참여해봅니다 ㅋㅋ

aiyren님 그동안 많이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

선물 드리고 싶었는데 아쉽게 ㅠㅠ.ㅠㅠㅠㅠㅠ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정말로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덕분에 더 열심히 봉사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

p.s. 다음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쥇요

p.s.2 좋은하루보내세요 ~~ ㅎㅎ

헛 방금 확인했네요~ 전 이런거 원래 당첨 잘 안되요 ㅠㅠ 괜찮습니다 ㅎㅎ
이벤트까지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고생 많으셨네요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1번과 보너스 참여해요~ 꼭 당첨되고싶네요!!

당첨되셨어요~~

관련 게시물 확인해주세요 ㅎㅎ

앗! 저도 지난 주말 강릉에가서 평창올림픽 컬링경기 직관하고 왔는데:) 자원봉사자분이 여기 계셨군요~ 거기서 참 자원봉사자분들 추우실텐데도 친절하게 웃으며 안내해주시는거 보고 감동받았았어요. 경기장 근처에서 안내하시는 분들은 진짜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기념품은 하나도 못샀어요... 기념품 사러 들어가는 것도 줄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이벤트로 기념품 노려봅니다! 저는 보너스 레드태극머플러 도전해볼게요:)

저의 평창 후기도 같이 올려드려요.
https://steemit.com/kr/@shimss/-4a4379608a16e

저는 용평 알파인 스키장에서 근무했답니다~~

기념품 줄이 정말 길었지요.

평창 올림픽 플라자 내에 스토어는 진짜 1시간은 기다려서 들어갔던것 같아요.

저희 스키장 스토어도 꽤 줄이 길었구요

자원봉사자들은 관객있을때는 못가게 하더라구요 ㅋㅋ

아쉽게도 당첨되지는 못하셨어요 ㅠ.ㅠ

다음번에 꼭 참여해주세요 ~~

p.s. 좋은하루 보내세요 `~

보팅과 팔로우 완료했어요 리스팀두요!ㅎㅎ 잊지못할 추억을 안으셨겠네요 ㅎㅎ
1번과 보너스 신청합니다 !^^

네 정말 소중한 추억이었답니다.

이벤트는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정말 인생에 둘도없는 소중한 경험을 하셨네요.
말씀하셨듯이 주목받지 못하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분들이야 말로 진정한 의미의 봉사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4번 가보겠습니다ㅎㅎ 탐나네요!

4번은 어떤것인지요? ㅎㅎ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더 즐겁고 신나게 봉사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추운데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
저는 2번이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꼭 이벤트 참여해주세요 :)

와~~진짜 상품이 어마어마 하네요 ^^
전 2번이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쉽게 당첨되지는 못하셨는데요 ㅠ.ㅠ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주실거죠? ㅎㅎ

타나마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정말 꿈만 같은 시간이 흘러갔네요..
오늘 송승환감독님이 동계올림픽 총 연출하는 준비영상을 KBS에서 보여주는 데 제가 긴장되고 설레이더라구요.. 전 자원봉사자의 힘이 가장 컸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이벤트까지.. 너무 수고하셨구 감사합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해볼께요... 1번 화이팅!!

정말 꿈같은 시간이었어요.

평생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어 졌구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이벤트는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셨어요 ㅠ.ㅠ

선물 드리고 싶은신 분들이 너무 많지만 그래도 공정하게 해야하니까요

다음번에 더 큰 나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괜찮아요 이벤트동참하고 함께 공유한게 중요하죠^^~
세계의 축제 올림픽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올림픽은 자원봉사자님들의 힘으로 만들어낸 성공적 올림픽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타나마님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화이팅^^!!

이번 올림픽도 많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잘 치뤘다고 많이 들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진정한 un sung hero입니다. 고생했지만 그 가치는 금메달 니스트 못지않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정말 좋아하는 분들에게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타나마님의 그동안의 활동이 이곳에 뿌리박히게 되었네요 ^^
고생많으셨어요~~

네 ㅎㅎ 영구 보존되는 일기장이 되어버렸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멋진 시간이었네요. 개막 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성공적인 올림픽 운영에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나마님 ^^
이벤트는 멋진 시간을 엿보았던 걸로 당첨된거라 생각할게요 ^^

응원 해주시는분들 덕분에 더 신나서 봉사 했떤것 같아요.

평생 잊지못할 좋은 경험이었겠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하신 많은 분들덕분에
평창올림픽이 무사히 치러진거죠~ 감사합니다.

이벤트 2번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당첨되지 못하셨지만 ㅠ.ㅠ 다음번에 꼭 더 큰 나눔으로 찾아뵐게요

그때도 참여해주세요

타나마님, 평창에서 수고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한달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이런 빛나는 이벤트에는 뒤에서 몰래 피땀흘린 이들의 수고가 있었기 때문이겠죠. 타나마님도 그 중 한 분이시구요:) 스팀잇에 이 소중한 추억 영원히 박제해서, 앞으로도 잘 간직하시길 빌게요~^^
아, 저는 1번으로 응모해보겠습니다~

1달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agecorn님 !!

선물 드리고 싶었지만 ㅠㅠㅠㅠ 그리고 이벤트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해야 하니까요.

아쉽지만 다음번에 더 큰 나눔 좋은 이벤트 진행할때 꼭 참여해주세요.

이 추억, 이 기억 잊지않고 더 큰 사람이 되기 위한 자양분이라고 생각하려고 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평창 올림픽 글 읽으면서 비하인드 스토리(?)처럼 자원봉사자들의 생활도 볼 수 있고! 뭔가 생중계 받는 느낌?? 이여서 저도 진짜 재밌게 읽었습니당^^
수고 많으셨어용!!

재밌게 봐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imddu님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자주 뵈요 ~~

좋은 하루보내세요 :)

묵묵하게 일한 봉사자분들 많은분들이 응원하고 있는거 아시죠~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저도 더 신나서 자봉했던것 같아요

와.....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경험을 하고 오셨네요.
부럽습니다..^^

알고 지내는 치과 원장님도 이번에 스키경기장에서 의료지원 하고 오셨더라구요 ㅎㅎ 오랫동안 준비하셨는데 무탈하게 잘 하고 오신걸 보고.. 참 멋있다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응모하겠습니다!!!!

전 정말 정말 갖고 싶었던 1번 수호랑 인형세트 + 보너스로 신청하겠습니다. ^_^

어어 혹시 용평 스키장에서 근무했다면 오다가다 만나뵜을지도 모르겠어요 :)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ㅠ.ㅠㅠ 죄송합니다.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Capture+_2018-03-06-13-20-38.png

요기에 계셨을꺼에요 ㅎㅎ

이렇게 평창 올림픽을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장 라이브 스팀글도 좋았구요. 앞으로 하시고자 하는 일에 꽃잎만 가득하기를... ^^)*

네!!!! 감사합니다 :)

타나마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분명 인생에서 빛나는 한달을 보내셨을거라 생각해요~~ 제가 괜히 찡하네요~~ ^^
풀봇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한달, 잊지못할 경험과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rosaria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진짜 이번에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평창올림픽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리구요..
저는 1번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헤헤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아쉽게 되었어요 ㅠ.ㅠ

다음번에도 참여해주실거죠?

하하.. 워낙 수호랑의 인기가 많았던지라.. 어쩔수 없죠!!
항상 타나마님 글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니까 이벤트를 올리시면 바로 참여할겁니다 하하

올림픽 화면에 @tanama님과 같은 옷을 입은 봉사자들이 비춰질 때 얼마나 반가웠게요~ 스피드 스케이팅 이승훈 선수가 봉사자분들 덕분에 컨디션 관리를 잘해서 금메달 땄다는 인터뷰와 폐막식 때 노고에 대해 감사하는 말들에 봉사자분들의 힘찬 목소리가 들릴 때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너무도 값진 추억이 될 듯합니다!

ㅎㅎ 빨간 옷이 처음에는 안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보다보니까 점점 더 예뻐지는것 같아요. 부산와서 입고다니지는 못하지만요.

선수들이 그런말 할때마다 저희 자원봉사자들도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 잘 만들고 갑니다.

한번에 정리된 평창후기가 되게 좋았습니다
1번+이벤트 지원합니다~~

taejinpark님 !!!

감사합니다 ~~~~

조만간에 자리하셔야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