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95가 앱으로 부활!!

in #kr6 years ago

대박사건!!

윈도우95가 앱으로 부활!!

리눅스와 MAC에서 실행가능...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할 듯 싶네요...

메모리에 약 200MB 정도 소요 된답니다.

미래에는 스마트폰에 가상환경이 도입되어...

어떤 OS든 실행되지 않을까요? ^&^

1535587427896.jpg

Sort:  

헐... 디자인 구린데 ㅎㅎ
아이폰으로 나오면 한번 설치해봐야겠어요

저는 안드로이드 유저입니다.

안드로이드 나오면 설치 해볼라구요. ^&^

헐!? 우왕 ㅇㅅㅇ

대박사건 이죠. ^&^

그쵸 빌게이츠가 스마트폰 환경을 무시하고선 안되나 봐요
이제 안거지...안거여!^^

스팀 고래의 꿈.jpg

빙고!!

정답입니다. ^&^

으잉?
어디다 써 먹어야 하나요 ㅎㅎ

ㅋㅋ

언젠가는 윈도우10 돌아 갈지도 모릅니다. ^&^

히히히히 대박!! 신기합니다!

윈도우 95 ㅋㅋㅋ
어릴적 기억으로 가물가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