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활동 2주차 | 스팀잇을 하고 보이기 시작한 것들

in #kr6 years ago

@sobong님, 테이스팀 헤드헌터로 함께하게 되어 참 기뻐요! 여기에서 테이스팀 헤드헌터의 역할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같이 스팀잇&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요. 사랑해요 <3!
(이따가 스팀잇 시스템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해드릴게요)

Sort:  

kr-gazua 스팀잇에 대한 설명은 반말로 부탁한다. ㅎㅎㅎ

머여 가즈아였네 미안 다른 가즈아는 테이스팀도 다 반말로 달았는데 ㅋㅋㅋㅋㅋㅋ

  1. 컨펌 시스템이 있는 이유 - 계정을 만드는 데는 스팀이 소모됨. 재단이 계정을 만들어주는 데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 그 스팀은 어디서 오느냐? 스팀이 채굴될 때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없음. 그래서 대기시간이 걸리는 것... 테이스팀 헤드헌터 모집글을 보면 친구에게 아이디를 쉽게 만들어주는 법이 있음. 아직 아이디가 생성되지 않았으니 가입신청한 아이디를 가로채서 만드는 것도 가능.

  2. 빅웨일이 보내는 이유는 자기 보팅봇 쓰라고 홍보용으로 보내는 것. ㅋㅋㅋ

  3. 스팀은 20명의 스팀 증인 (클레이옵같은 사람들)들이 채굴을 해서, 일부는 보상으로 갖고 나머지는 스팀 블록체인에 기여한 사람에게 나눠줌.
    스팀파워가 많으면 나눠주는 투표권(보팅)을 많이 행사할 수 있음.
    보팅 받음 = 채굴된 스팀에서 내가 받은 보팅 지분만큼 분배받는 것

친절한 가즈아 설명 고맙다. ^^ 지져스~ 스무명의 스팀 증인이 이 시스템을 돌리고 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