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개] 안녕하세요. Hi Steemians! I'm Yeonggi from Korea.

in #kr7 years ago

반가워요! yeonggine님! 아마 보이는대로 영진님! 이렇게 부르게 될것 같네요.
반가워요.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주 모범적인 가입인사여서 참 기분 좋네요. 제가 배울 것도 많을것 같고...인상도 넘 좋아서 친해지고 싶은걸요?^^
하여 보팅&팔로 합니다.

Sort:  

ㅎㅎㅎ @yeonggine 이 아이디는 영기네 < 라는 뜻이에요!
영기네 집 같이 ㅎㅎ 영기님이라고 불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맞팔 완료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소통 부탁드려요 :)

그렇군요 영기님!^^ 영기씨! 영기님! 기억할게요^^ 이제 우리 가차운 친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