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왕좌의 게임 세계관 속에서 내가 사형선고를 받았다면? in Game of throne, who will you choose as your champion?

in #kr6 years ago (edited)

gameofthrones.jpg

왕좌의 게임 세계관 속에서 내가 사형판결을 받았다면?
그리곤 결투에 의한 재판을 받게 된다면?

당신은 어떤 대전사를 고르실건가요?
이 질문 또한 왕좌의 게임 팬들 사이에서 오래도록 회자되는 질문이죠.

항상 그냥 잡담만 하면 재미없으니까
저와 같은 챔피언을 고르신 분께는 풀보팅 갑니다.(아직 몹시 미약하지만요 ㅋㅋ)

If you got the trial by combat.
then who is your champion?
if you choose same man with me. then i'll vote your comment

1.거산 마운틴 클레게인
game-of-thrones-season-4-the-mountain.jpg
전통의 강자. 무기가 없어도 맨손으로 싸울수 있는 장점이 있죠.
실제로 손으로 머리를 으깨버리기도... 물론 지금의 좀비모드가 아닌 살아생전의 마운틴입니다.

2.오베린 마르텔
images.jpg
거산에게 끔살당했지만 방심하기전까지 압도했죠. 어쩌면 당신이 경기전에 귀뜸을 해줄수도 있겠네요.
물론 오베린이 그 말을 들을지는 모르지만요

3.브리엔 타스
google_co_kr_20140429_190656.jpg
로라스 티렐, 제이미 라니스터, 하운드 클레게인 등
실제로 극중 강자들을 순서대로 박살내서 기대감이 높죠. 현재까지 무패행진중입니다.

4.존스노우
다운로드 (4).jpg
극중에서 북부 최강검사라고 소개되는 장면이 있죠. 왕겜 팬이라면 이 친구의 성장과정을 눈여겨보셨을겁니다.
다만, 왕겜 세계관엔 주인공 버프 따윈 없다는거 알고 계시겠죠?

5.제이미라니스터
다운로드 (3).jpg
물론 양쪽팔이 있다는 가정입니다. 실제로 프라이드나 명성도 어마어마하구요.
실제 포스를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체 팔이 잘린건 좀 아쉽죠

6.브론
다운로드 (1).jpg
어떻게든 싸움에서 지지않을것 같은 인물이죠. 딱히 근본은 없으나
실제로 승수도 어마어마하고 극 후반으로 갈수록 강해지는 느낌입니다.

7.칼드로고
blogspot_com_20131230_181029.jpg
에소스 대륙에는 이미 악명 높은 인물이죠. 역사상 최고의 킬러라는 언급도 나옵니다.
쓸데 없이 폼을 잡다 죽긴 하지만 ㅠㅠ

8.네드 스타크
got-game-of-thrones-26200829-2000-1333.jpg
토너먼트에서 자신의 기술을 숨긴다고 알려져 있는 1시즌 주인공입니다.
실제로 제이미라니스터와 여유있게 싸우는 모습도 나왔지만 최근에 약간 거품이 꺼지는 듯한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9.시로오 포렐
다운로드 (2).jpg
아리아의 춤선생 시리오 포렐입니다. 브라보스 제일검으로 알려져있죠.
드라마엔 잘 소개되지 않지만 세계관 상으로는 전설급입니다.
등장인물이 그의 일대기를 다룬 책을 읽고 있는 장면도 있죠.


이미 너무 적나라하게 졌거나 약해보이는
하운드, 로라스, 바리스탄셀미, 그레이웜, 다리오나하리스
밸런스가 안맞다고 생각되는
드래곤 거인족 백귀왕 자켄하가
등은 제회했습니다.

대전사는 여러분을 대신해서 싸우게 됩니다. ㅋㅋ 여러분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서요 ㅋㅋ

Sort:  

칼드로고를 뽑고 싶네요 :) 브리엔타스를 지정하고 싶은 마음도 높지만, 저 때문에 혹여 죽기라도 한다면 저의 목숨도 위태하지만 마음이 너무 안좋을 듯 해서요. 칼드로고는 정말 타고난 싸움군이자 전사라는 생각입니다.

마음은 존 스노우를 백만 번 외치고 있으나 제 목숨이 걸렸으니 포렐을 뽑아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전 브론이 섬뜩하여...브론을 피하고싶습니다ㅠㅠ사실 누굴만나도 큰일이지만요...ㅋㅋㅋㅋ

본인을 위해 싸워줄 대전사를 고르는 질문이에요~ 브론이 피하고 싶다면 브론을 선택하실 가능성이 높으시겠군요

앗 제가 오해를했군요!ㅠㅠ말씀처럼 피하고싶은 일순위가 대신싸워줬으면할 일순위일듯 합니다 ㅎㅎ

엇 혹시 왕좌의게임 어디서 보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미드보려고 어디서 봐야할지ㅠㅠ

저는 그냥 위디스크에서 다운받아요. 얼마 안해서 많이 쓰는 피투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