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왕좌의 게임 세계관 속에서 내가 사형선고를 받았다면? in Game of throne, who will you choose as your champion?

in #kr6 years ago

전 브론이 섬뜩하여...브론을 피하고싶습니다ㅠㅠ사실 누굴만나도 큰일이지만요...ㅋㅋㅋㅋ

Sort:  

본인을 위해 싸워줄 대전사를 고르는 질문이에요~ 브론이 피하고 싶다면 브론을 선택하실 가능성이 높으시겠군요

앗 제가 오해를했군요!ㅠㅠ말씀처럼 피하고싶은 일순위가 대신싸워줬으면할 일순위일듯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