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검토 - 서커스 찰리.

in #kr7 years ago

오늘 우리는 게임 서커스 찰리 또는 그냥 서커스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그 게임의 전체 이름은 나를위한 서커스 찰리는 것을 발견했다 고백해야합니다 서커스, 찰리는 우리가 노는 광대의 이름입니다. 그것은 다시 그들을 통과하는 하위 레벨로 구성된 레벨로 구성되는 매우 단순한 게임이지만 더 큰 어려움을 겪었고 80 년대 대부분의 게임은 끝이 없었으며 게임은 속도 나 난이도가 계속 증가하면서 반복적으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점수의 수와 기록을 세웁니다.

그는 우리가 아래에서 기억하고있는 여러 단계를 거쳐야했습니다.

사자는 불의 굴렁쇠를 지나쳐야했다.

. 여러 원숭이가 서있는 줄타기를 걸어 가면 떨어지지 않도록 뛰어 넘어야합니다.

공을 잡으면 쉽지 않은 것처럼 보였지만 떨어지지 않도록 점프를 잘 계산해야합니다.

. 흰 말을 갤로핑하면서, 우리 주인공은 말에서 뛰어 나와 다른 트램폴린으로 뛰어 들어야했고, 말로 돌아와 길을 따라 가야했습니다.

. 마지막 레벨은 정글의 가장 순수한 스타일에서 꼬챙이를 사용하여 스윙으로 구성되며, 함정이 다른 속도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하나의 공중 그네에서 다른 공중 그네로 이동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이 장르의 고전적인 명성의 전당에있는 훌륭한 비디오 게임입니다.

Sort:  

어릴때 열심히 했던 게임중에 하나네요. 배경 음악도 기억이 나는데, 게임
이름은 최근에야 알게되었네요. 서커스 찰리였구나..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