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폭풍우 후에 태양이 온다고 말한다.

in #kr7 years ago

당신은 4 개의 바람에 그것을 외치는 미친 욕망이 있기 위하여 당신이 이렇게 경 이롭 무언가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이제까지 느꼈는가? 그것은 나에게 일어난 일이다. 나는 잠시 어두운 거리를 걷고 있었고, 어리 석고 초조 한 생각으로 매초 나를 괴롭히는 나의 어리석은 자포자기 한 머리 속에서 길을 잃었다. 나는 그 미로에서 천 바퀴를 걸었다. 밖으로 나아가는 길, 필사적으로 거기에 더 나은 세상이 있음을 나타 내기 위해 작은 빛을 찾아 내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숨 쉬고있는듯한 순수한 공기를 마실 수있는 것처럼 보였던 각 손에 매달렸다. 나는 시간을 보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내 영혼을 짓밟 았던 그 생각과 감정의 얽힘을 들여다 보며 빛의 광선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내 인생이 영원히 바뀌었을 때부터 당신에게 맹세 할 수있다. !

이제 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삶의 어느 시점에 살고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울하고, 가라 앉거나, 두려워하거나, 아무렇지도 않게 느낀 적이없는 사람을 손에 들게하십시오! 그래서 나는이 경험을 단계별로 나눠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혼자가 아니며, 인생이 아름답고, 언제나 당신을 끌어낼 준비가되어있는 손이 있습니다. 잘.

누군가는이 세상에서 우리는 모두 형제 들로서, 같은 전체의 일부이며 그 개념은 정말로 아름다워 보였다고 나에게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럼, 자매, 나는 자신을 소개 : 내 이름은 베일, 그리고 나는 평범한 여자, 나는 25 살, 나는 자연을 사랑하는 나는 매일 열심히, 나는 꿈을 꾸는 여행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매일 살아있는 선물로. 나는 옳고 그른 것을 당신에게 말하거나 생각을 바꾸는 척하지 않습니다. 제 삶이 겪었던이 거대한 변태의 일부분을 공유하십시오. 왜?

그들은 결코 그것을 극복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고통을 너무 많이 겪었습니까? 혹시 "어떤 사람"이 어떻게 행복해하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거울을 들여다 보았고 내가 정말로 누구인지 질문 했습니까? 어느 쪽을 달릴 지 모른 채이 거대한 우주에서 길을 잃었다 고 느끼셨습니까? 정말로 중요하지 않은 것을 아는 (또는 아는) 것에 대한 눈물이 없을 때까지 울었습니까?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느꼈습니다! 오늘 저는 당신이 저와 함께 일어나서이 삶이 아름답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