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들을 위한 선물

in #kr7 years ago

우리가족 구성원에는큰 꼬마녀석과 작은 꼬마녀석이 있습니다. 말도 곧잘 따라하고 걸음도 제법 잘걷는 작은 꼬마, 아무리불러도 대답이 없어 병원을 가야했던 큰 꼬마녀석, 두녀석을 위해 소소한 선물보따리를 마련해봤습니다. 스티미언이니 이곳에도 인증샷을 날려봅니다.

뭔가 잔뜩 들어있는 소꿉놀이 자루더미, 대리만족하라고 쇼핑카트, 구구단 외워볼래??, 벽에 낙서는 그만!! 그림판. 여름방학이 두려워지기에 사전처방의 의미로다가 Get

Sort:  

흐어어어어어어
저도 갖고싶은 건 왜일까요^.ㅠ
아마 선물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서가 아닐까요!
두 친구의 다른 이야기들도 기대하면서 팔로잉하구갈게요 : )

안녕하세요!!
선물은 누구에게나 신나죠^^

아이들이 일어나면 참 좋아하겠네요.. 좋아하는 모습이 눈에 선 합니다. 저희 애들도 그랬거든요. 편안한 밤 되세요~~

별거아니지만 새로운 선물은 언제나 환영이죠^^

멋진 아빠시네요. 기뻐하는 아이들 얼굴이 떠오르네요 ^^

아이들은 무엇이든 신나는것같습니다^^

꼬마들에게는 생일이나 다름 없겠네욥! 저도 어릴때 아부지가 깜짝 선물 사오면 겁나 좋아 했는디 ㅠㅠㅠ ㅋㅋㅋㅋ

저도 아직 그기억이 남아있어요. ^^

꼬마녀석들~ 건강하게 자라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키우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