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재입성

in #kr6 years ago

낚여서 들어온 1인입니다.
이런 류의 글 좋아요...
첫째에게 낚였군요 ㅋㅋㅋ
저희 집 외동은... 우티스님 둘째 처럼 자꾸 물을 마셔요...
심지어 컵에 손을 넣고 끌고 가기도 한답니다... (상상이 안되죠? ㅋㅋㅋㅋ)

Sort:  

헉 컵에 앞발을 넣고 끌고가다니 저희 둘째보다 한수 위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꼭 고양이를 키우고 계시더라고요ㅎㅎㅎ고양이가 창작에 영감을 주는 걸까요! 아니면 상대적으로 다른 동물에 비해 방해를 덜 해서 그럴까요, 하고 평소에 궁금해했던 걸 써보았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