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믿음

in #kr6 years ago

저도 지금 기억을 떠올려보려고 했는데;;;
뭔가 '주석' 처럼 달려있었나? 그랬어요...;;(어디지;;;)

거기에 오티스님 아이디는 안나와있던거 같은데 전 알았죠..
'아, 이거 오티스님 얘기잖아! ㅋㅋㅋㅋㅋ'

Sort:  

맙소사 부끄럽네요ㅜㅜㅜㅜㅜ 스팀잇에서 흑역사를 쌓아가는 걸 잠시 중단해야 하나 싶어졌어요ㅜㅜ

ㅋㅋㅋㅋ 그러지 마세요. 우티스님 글의 생명력이 많이 사그라들 거 같아요. (하지만 우티스님의 흑역사는 영원히 블록체인에 박제됩니다. 음화호하화화핫)
(p.s : 오티스님인 줄 알았는데 우티스님이셨더라구요 ㅎㅎㅎ)

우티스, 오티스, 아웃티스 등등 다양하게 부르시더라고요. 저는 우티스를 염두에 두긴 했지만 어떻게 불러주셔도 저를 부른다는 것만 알면 좋아요ㅎㅎㅎ

넵 ㅎㅎ 저는 알았으니 우티스님이라고 부를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