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탈출

in #kr6 years ago

우타스님 글은 왜 처음부터 끝까지 읽게 되는거죠??????! 저도 한 때 단타를 열심히 쳤는데.. 스팀에 입성한 뒤부터는 존버가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혹시 떡락하면 은인님 찾아갈 때 같이가요.

Sort:  

단타 선배님이시군요! 저는 이제서야 엉망진창 단타를 그만두고 공부해보려고 이것저것 글을 읽어보고 있어요. 그런데 여전히 잘 모르겠어요. 제 머리는 돌인가봐요ㅜㅜ 잘되었네요! 혼자서 연장 많이 들고 가기 힘드니까 나눠서 들고 가면 되겠어요! ㅎㅎㅎ

ㅎㅎㅎㅎ단타는... 운이 아닐까 싶어요. ㅠㅠ 단타 시작하면 글쓰기가 힘들어져서... 연장은 음, 뭘로 준비하면 좋을까요? ㅎㅎㅎㅎ

맙소사ㅋㅋㅋ아니에요 우리 벌써부터 연장 준비하지 말아요! 연말에 꼭 오를 거예요! 떡상할 거라고요!!! 믿고 기다려야죠! ㅎㅎㅎ

ㅎㅎㅎㅎ그럼 조용히 은사님만 뵙고 비트님께 기도드리고 오는 걸로 ㅎㅎㅎㅎ 믿습니다, 아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