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캄보디아여행] [Travel to Cambodia] 5.톰마논,따깨우 그리고 점심

in #kr6 years ago

저도 2년전에 캄보디아를 갓다왓었는데 이글을보니 추억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저는 그때 패키지여행으로 가이드 데리고 간거라
몸은 힘들지 않았지만 뭔가 현지식도 잘 안먹고 가이드가 한식만 잘 데려가줘서 음식쪽에 관련해서는 아쉬웟던 기억이나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팔로우와 보팅 꾹꾹!
그리고 캄보디아 맥주 너무 마니마시면 배탈난다 들었어요 ㅎㅎ

Sort:  

저는 지금생각해보면 무지 더웠던거랑 사원이 무지 많았던게 생각나네요
캄보디아맥주 그렇쿤요 다행히 배탈은 안났엇어요~ㅎㅎ